[공연] 어떤 이야기를 들려 드릴까요?Special 스탠딩에그 단독 콘서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hyerm입니다ㅎㅎㅎㅎ오랜만인 것 같아요!!!!
저번 주말에(20180224) 스탠딩에그 콘서트 다녀왔어요!!
전주대학교 학생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전주대학교..가보셨나요? 학교가 왜이렇게 넓은 건가요?ㅠㅠ친구 만나는데 한참이 걸렸다능..
KakaoTalk_20180227_152946226.jpg
이렇게 입구에 입간판이 있었어요!!!!!!!넘나 반가웠어욤ㅎㅎㅎㅎㅎ히히
어떤 이야기를 들려 드릴까요? ep3. 윤딴딴 콘서트에서 스탠딩에그 사전예매해서 5천원 할인 받은 금액으로 다녀왔어요!!!진짜 가성비 최고구요 눈호강, 귀호강, 힐링 제대로 하고 와서 행복 뿜뿜 이었답니당!
티켓팅을 하고 자리에 착석합니당!
KakaoTalk_20180227_152945905.jpg
사전예매 할 때 좌석도 지정해서 나름 좋은 자리에 앉았어요! 앞에 다리도 편하게 뻗을 수 있는 넓은 자리ㅎㅎㅎ
그런데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면서 조금 불편한 감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조금 안 좋았던 점이! 좌석 경사가 없어서 뒷자리 분들은 잘 안 보였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KakaoTalk_20180227_152946063.jpg
드디어 시작합니당!
진짜 꿀보이스ㅠㅠ♥ 노래 들을 때마다 스트레스가 하나 둘 날라가는 느낌이었어요
관객들이랑 소통하려는 모습이 정말정말 좋았구요!!!!!!!!!!!!!!
오랜만에 폴짝폴짝 뛰면서 함께 즐긴 것 같아요ㅎㅎㅎㅎ
120분 동안 사연도 직접 읽어주시고 노래도 진짜 많이 해주시고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 가성비 최고에요!!!!
다음 이야기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 드릴까요? ep.5 치즈 콘서트 인데요 기회 되시면 꼭꼭 다녀 오시는 거 추천합니당

저는 개인적으로 인디밴드 음악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차트 순위 높은, 클릭만 해도 들을 수 있는 유명 가수들 노래도 많은 영향을 받지만 제가 검색해서 듣는 노래들 중에도 엄청 좋은 노래들 많거든요 꼭 내 주변에 조금 더 가까이 있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속삭이는 느낌? 이런 느낌을 받아요
실제로 노래를 들으면서 많은 위로도 받고 기분도 좋아지고~~~~
그런 의미로 저는 또 검색을 합니다ㅎㅎㅎㅎㅎㅎ

이번 달에는 연극도 보고 영화도 보고 공연도 보고 바다도 다녀오고!!!!
진짜 알차고 행복 가득한 한 달 보낸 것 같네욤ㅎㅎㅎㅎ
내일이면 벌써 2월 마지막 날이에요!!시간이 느므느므 빨리 가서 불안하고 아쉽고 하지만!!!!!
내일은 2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입니당:)
저는 가족들과 함께 영화 보러 갈 예정이에요ㅎㅎㅎㅎ
사랑하는 가족들, 연인들, 친구들이랑 영화 한 편 보시고 한 달 마무리 잘 하셨으면 좋겠어욤!
그럼 이만 안냥~~~~~~~~~~~~~~~~~~~~~~~~~~~

Sort:  

스탠딩에그 음악 참 좋지요~~^^ 산뜻하고 세련된 음악들을 잘 뽑아내는 밴드인거 같아요~ㅋ 조금 더 떳으면 좋겠는데, 히트곡 하나 안나오나 몰라요^^ 암튼 이렇게 문화의 날을 즐기시는 모습이 참 부럽고, 좋은 자극이 됩니다~!

저는 지금의 스탠딩에그가 좋아요!ㅎㅎㅎㅎㅎ너무 떠버리면 멀어지는 느낌일 것 같아요ㅠㅠ지금도 충분히 유명하지만요!ㅎㅎㅎㅎ좋은 자극이 된다니 감사합니당:)

문화의 날 칼퇴하지못하는 불편한진실 ㅠ
2시간동안 토크쇼 형식이면 알찬 진행인데 스트레스 해소 하셨겠습니다!!
보팅과 팔로합니다.

아,,직장인ㅠㅠ그 맘 알죠,,저는 스트레스 풀렸는데!!다음에 좋은 공연이나 영화 추천해드릴게용!주말에 스트레스 팍팍 푸시길🙏🏻

그렇다면 다음주에 눈에 불을 켜고 포스팅 기다립니다+_+

저도 인디노래 좋아해요! 저만 아는 노래! 근데 그 노래가 유명해지면, 맘이 아프기도 한다능..

공감합니다👌🏻요즘은 인디는 아니고 유명 가수 노래에 빠져 살아요ㅎㅎㅎ

저도 가보고싶은 콘서트예요.ㅠㅠ부럽습니당~^^
행복하신 모습이 그대로 느껴지는 포스팅이네요 :)

요즘 너무 행복해서 불안한 심정이에요!이래도 되나 싶고ㅎㅎㅎㅎㅎㅎ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