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먹스팀] 바다!!!!!!!아직은 너무 추워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욤 @hyerm입니당:)
어제 20180221 친구랑 대천해수욕장 다녀왔어요ㅎㅎㅎㅎ
제가 사는 전주에서는 대천까지 바로 가는 기차가 없어서 익산에서 환승을 해야하는데요
저희 집에서는 전주역보다 삼례역이 더 가까워서 삼례역으로 갔습니당!
삼례-익산은 8분 정도 걸리고 익산-대천은 1시간 10분? 그 정도 걸리더라구요
익산역에서 환승하기 전에 구운달걀도 사고 애정하는 음료수도 사서 기차에 올랐습니당
평일이라서 그런지 기차 안은 한가했어요!
8분정도 연착했지만 열심히 달리고 달려 드디어!!!!!!!!!!!!!!!!!도착!!!!!!!!!!!쏴리질러~~~~~~
내려서 버스타고 10분 정도 가면 바다를 볼 수 있어요ㅎㅎㅎㅎㅎ
KakaoTalk_20180222_222038723.jpg
갈매기가 저희를 반겨주네여,,ㅎㅎㅎㅎ,,안녕 새야
하늘도 맑고 햇빛도 따뜻해서 날씨 진짜 좋다!!!!!!!!!이랬는데 바,,람이,,어마무시했어요ㅠㅠ으,,진짜 추워!!!!!!!!!!
머리카락이 시야를 차단하고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바람이!!!!!!!!그래도 어떻게 온 바다인데 더 멀리 걸어갑니당
후드 뒤집어 쓰고 머리카락 다 후드 안에 집어넣고 사진을 찍으려고 휴대폰을 집었는데 손이 너무 빨개졌어요 추워서ㅠㅠ그래서 사진이고 뭐고 눈에 담자!!!!!!!!!!!!!!이래서 사진이 없네여,,하하 아직은 바다가 너무 추워요 날씨 좀 더 따뜻해지면 다시 가는걸로:)그래도 오랜만에 바다 봐서 시~원했어요 몸도 맘도 하하 속상한 하루였거든요ㅠㅠ
속상함을 더 달래주기 위해 조개구이 집으로 갑니다 꺄아>_<
위치는!!
상호 : 청해횟집
주소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4길 100
회, 조개구이 집이 진짜진짜 많았어요 어디로 갈까 하다가 친절하셔서 들어간 곳인데 진짜 친절친절 왕친절하셨어요!들어오길 잘 했다 싶었습니당^.^
KakaoTalk_20180222_222039177.jpg
조개구이 무한리필 2인으로 시켰어요!진짜 푸짐하죠?ㅎㅎㅎㅎㅎ우리 남기겠다 했는데,,ㅎㅎㅎ,,그랬는데,,두 번 먹었어요 헤헿ㅎㅎㅎ
KakaoTalk_20180222_222038946.jpg
사진에 보이는 콘치즈, 삼겹살, 새우, 사진에는 없지만 물회, 알밥, 산낙지는 서비스로 나오더라구요!!
이건 대부분의 식당에서 다 나오는 것 같아요!!
저기 삼겹살 보이시나요?ㅎㅎㅎ
되게 맛없어 보였는데 그래서 얼른 먹고 치우자 해서 먹는 순간!!!!!!!!!!!
뭐야 뭐야 왜케 맛있어요!!!순식간에 먹었답니당ㅎㅎㅎㅎㅎ
KakaoTalk_20180222_222039389.jpg
그리고 조개 속에 숨겨져 있던 전복을 찾아냈습니당!!!!
전복도 잘 구어서 뱃 속으로 냠냠
여행 후기를 쓰려고 했는데,,어쩌다 보니까 조개구이 후기를 써버렸네요ㅎㅎㅎㅎㅎ,,,
원래 여행은 다 먹으러 다니는 거 아닌가욤?ㅎㅎ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도 있잖아용
요즘 느끼는 게 있는데 힐링이라는게 따로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제가 느끼는 힐링은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좋아하는 환경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웃고 떠들면서 행복한 거!!!이러면 진짜 행복 에너지 뿜뿜이에요
그래서 다음 여행에도 이 친구를 꼬셔서 같이 갈 예정이에여 히히
진짜 오랜만에 힐링 제대로 하고 온 하루였습니당!!!!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4길 10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네:)반갑습니당

와...조개구이는 쏘주죵....
사진속에 초록아이가 안보이는데 안드신건 아니죠?ㅋㅋ
저도 요즘 느끼는데..힐링은..정말 따로있는게 아닌가봅니당!

오랜만에 쏘주도 먹우니까 기분 짱이더라구요>_<힐링힐링!!!!

조개!!! 조개구이!!! 조개다아아앙!!!!!!!! 너무 먹고 싶어요!!!!!
식욕폭발.jpg

조개ㅠㅠ또먹고싶어요,,넘나 꿀맛이었어요!!!!!

바다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글 잘보고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아직 바다가 너무 추워요ㅠㅠ그렇지만 조개는 진짜 최고!!!!!

조개가 무안리필인가요^.^ 넘 먹고 싶네염 진짜 맛나겠어요~~멀어서 시간내야할듯^.^

좀 멀기는 하죠?ㅠㅠ날 좀 풀리면 한 번 다녀오세용!바다 너무 좋아요ㅎㅎㅎㅎㅎ

우왓~ 조개구이 푸짐하고,넘 맛있어보여요 ㅠㅠ
멋진 바다에 맛난 조개구이 행복한 시간 보내셨네요 >.<

행복 가득한 시간 보내고 왔어요:)완전 힐링힐링!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526.07
ETH 3116.7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