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조선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hyerm입니당:)
오늘은 엄마와 함께 영화관 데이트 하고 왔어욤ㅎㅎㅎㅎ
KakaoTalk_20180219_225626626.jpg
평일 낮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엄마가 깔깔깔 웃는 영화 좋아해서 이걸로 선택한거였눈뎅,,생각보다 웃긴 포인트는 많지 않았고 약간 무거운 느낌이 더 들던 영화였어요!!
나의 부와 명예를 위해서 아무 잘 못 없는 사람들을 희생시키는 뭐 그런 내용인데,, 이기적인 삶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되는 시간이었어요ㅠㅠ
제가 또 배우 이민기 정말정말정말정말 좋아하거든요ㅎㅎㅎㅎ(이 영화를 본 진짜 이유ㅎㅎㅎ;;) 흡혈귀로 나오는데,,흡혈귀가 이렇게 멋있어도 되는건가욤?ㅎㅎㅎㅎㅎ♥
김명민, 오달수, 김지원 배우 연기는 말 할 것도 없이 최고구요 짱짱 사랑해요 김지원!우윳빛깔 김지원!느므 예뻐서 빠져드실거에여,,남자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빠져들었거든요~.~
저,,사실은 조선명탐정1,2편 안보고 봤는데도 이해 되더라구요 막 이어지는 내용은 아닌 것 같아요!!!
엄~청 기대하고 봤다면 실망했을 것 같은데 큰 기대 없이 웃기 위해 본 영화라서 나름 재밌게 잘 보고 왔어요
오랜만에 엄마랑 둘이 데이트해서 더더 행복한 하루였답니당ㅎㅎㅎㅎㅎ

Sort:  

이민기 저도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 재미도 있다니 주말에 보러가야겠어요~>.<!

이민기 느므 멋져요💚근데 조만간 특선영화로 나올 것 같은 예감이,,,^^;;;;

저도 부모님이랑 영화한편 봐야겠네요!!^^
어렸을 때 (중고등학생) 이후로 본적이 없네요~~

저희 가족은 문화의 날 영화 보러 간답니당:)
이번 문화의 날 도오전!!!!!

Congratulations @hyer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