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전주 객리단길 핫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hyerm입니당!
배부르고 행복한 명절 보내고 계신가욤?
저는 명절 첫 날 열심히 전을 부치고 친구 만나러 다녀왔습니당
타지에서 일하는 친구라서 어쩌다보니까 명절마다 만나는 친구에요ㅠㅠ
저는 전주에서 살고 있는데 전주에 객리단길이라고 들어보셨는지욤?
요즘 핫한 곳이 진짜진짜 많더라구요!!!그래서 저도 갑니당 총총
상호 : 스트릿라이트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6
KakaoTalk_20180217_151311885.jpg
분위기 짱짱이에요!
7시 30분쯤 갔는데 이미 만석이라서 저희는 bar에 앉았답니당!
친구는 오리지날 코젤 다크, 저는 시나몬 코젤 다크 주문하고 쫌 있으니까 맥주랑 함께 기본으로 프레첼이 나왔슴당 한 번 다먹고 또 먹었어요 리필 감사해yo!!!!!!!!!!!!!!!!
약간 아쉬웠던 점은 시나몬 코젤 다크는 컵 겉면에 설탕이 막막 묻어있어야하는데,,좀 약했어여,,흑,,그거 떼어먹는 재미로 먹눈데,,설탕 주세요!!!많이 주세요!!!!
KakaoTalk_20180217_151312100.jpg
아쉬움도 잠깐이에여 짜잔!!!!!!!!!!!!!!감자튀김과 소세지!!!
사실 내내 전부치고 나와서 기름진 음식 안 먹고 싶었는데 안 먹었으면 후회 할 뻔 했습니다요,,넘나 맛있었어요!!
추천추천!!다음에는 감바스 먹어볼거에요ㅎㅎㅎㅎ감바스 한 번도 안먹어봤는데 비주얼이 최고였거든요>_<
KakaoTalk_20180217_151312300.jpg
마지막으로 맥주랑 함께 찍은 모습!!!
여러분,,전주 오시면 꼭꼭 가보세요 저는 조만간 또 방문할 예정이에욤^.^
남은 연휴도 행복 가득한 시간 보내세유!!!!!!!!!!!!!!!!안녕!!!!!!!!!!!!!!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1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코젤 짱 맛있어보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요즘 코젤에 빠졌어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용^.^

안녕하세요 뉴비 funnydony입니다.
소세지 맛있어보이네요 ㅜㅜ
블로그에 좋은글들 많은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소세지 최고엿쥬👍반갑습니당ㅎㅎㅎㅎ

Congratulations @hyer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정말 맛있겠네요! 어쩜 맛있는 장소를 많이 아시는지~
다름이 아니라7일간의 흑백사진 올리는 도전에 제가 @hyerm님을 지명하게 됐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참여해보세요^^

오 시간 될 때 참여해봐야겠어요!감사해용:)

와 코젤 생맥주와 맛있는 안주까지 좋아보이네요
코젤생맥주가 맛있으니 꼭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요즘 흑맥주에 빠졌습니다ㅠㅠ❤️너무맛있어요!

전주에 이런 핫플이...저도 설탕 떼어먹으러 가고싶네yo

설탕 먹으러 가yo!!!!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