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오백에삼십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욤 @hyerm 입니당!
KakaoTalk_20180211_151149716.jpg
어제는 연극 보고 왔어요
전주 한해랑 아트홀에서 하는 오백에삼십 이라는 연극인데요
1월 12일부터 2월 18일까지 화-금 pm 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pm 3:00, pm 6:00 공연이 있고 월요일은 공연이 없으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아 그리고 ★꿀팁★
한해랑 아트홀에서 하는 공연 관람하시고 티켓 소지하고 계시면 다음 공연 때 50% 할인 받으실 수 있슴당! 티켓 버리지 마세용
오백에삼십은 보증금 오백에 월세 삼십인 빌라에 사는 세입자들과 갑질하는 건물주 사이에서 일어나는 갈등을 소재로 한 연극입니당
연극 대사 중에 가난도 유전이라는 대사가 있었는데요 마음이 왜이렇게 아프고 화가 나던지,,
세상에 돈 많고 마음 예쁜 사람들도 많지만 돈 있다고 가난한 사람들 무시하는 못 되고 갑질하는 사람들도 있잖아요?나중에 얼마나 큰 벌을 받을지,,너무너무 속상했어요!!!!!!
돈이 전부는 아닌데 말이죠ㅠㅠ 물론 돈 많으면 할 수 있는 것도 많고 행복 수치도 올라갈 수 있겠지만 돈 없다고 불행한 것은 아니잖아여,,생계유지가 어렵고 힘들어서 삶을 포기하시는 분들이 조금 더 용기를 갖고 행복을 찾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연극을 관람했어요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쯤 보시는 것 추천합니다용
KakaoTalk_20180211_151149935.jpg
연극이 끝나고 SNS에 홍보 부탁하신다면서 사진 촬영 맘대로 하라고 하셔서 사진을 찍었는데요
여러 측면에서 찍을 수 있게 배우분들이 센스있게 포즈를 취해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
왼쪽, 오른쪽, 정면 번갈아가면서 포즈 취해주셔서 저도 찰칵찰칵 찍었습니당!

♥설렘주의♥
공연이 다 끝이나고 깜깜한 배경에서 갑자기 스크린이 하나 촤르륵하고 내려오는거에요!!!
쿠키영상 뭐 그런건가?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마크튭 - Marry me(with 구윤회) 노래가 나오면서 한 커플 영상이 나오는거에요!!!!!!!!!!!!!!!
뭐야뭐야 이거 뭐야~~~~~어쩜 좋아 이러면서 제가 더 설렌건 안비밀>_<
남자분이 여자친구한테 프로포즈 하신거였어요 우와 진짜 로맨틱ㅠㅠ!!!!!
프로포즈 했다는 자체도 멋진데 여자친구분을 넘나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그 눈빛이 정말 아름다웠어요ㅎㅎㅎ많은 사람 앞에서 얼마나 떨리셨을까요?그 용기에 진짜 박수 백번 치고 이백번 더 치고 싶었답니당
두 분 정말 행복 가득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안녕하겠슴당,,(마무리가 뭐 이렇져? 헤헤,,)

Sort:  

저도 문화 생활 좀 즐기고 하러 가야겟어요.ㅎ

문화생활 좋쥬👍 요즘 재밌는 영화도 많이 상영하더라구요!ㅎㅎㅎ

문화생활좀 하면서 살아야하는데
쉴땐 잠만자서 ㅜㅜ 보팅하고갑니다

맞아요ㅠㅜ쉴때는 잠이 최고쥬,,근데 막상 나가면 신나게ㅎㅎㅎㅎ!!문화생활 합시당:)

요즘 추워서 주말마다 방콕하고있는데,글보니 연극보러가고싶어지네요 >.<!

저도추워서집에만있다가오랜만에외출이었어요!그런데소극장도좀춥더라구요ㅜㅜ,,그건좀아쉬웟어요ㅠㅠ

극장안도 춥군요~ㅠㅠ가게되면 따뜻하게 하고 가야겠어요 ^^

여자친구분을 넘나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그 눈빛

저도 할 수 있는데 말이죠?ㅎㅎ 하하

좋은 연극 보고 오셨네요! 뭔가 후기만 들었는데도 가보고싶은 느낌입니다 !!

도오전!꼭사랑스러운눈빛이어야합니다용:)

포스팅 보고나니 연극보러 가고 싶다는 생각이 팍팍 드네요~^^
특히 소극장만의 느낌이 그리워지네요~ㅋ 좋은 포스팅 잘 보고가요~!

소극장만의느낌이있쥬!지방에는연극이많이열리지않아서안타까워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28.82
ETH 2524.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