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산 다이어트 음료 "굶지말고지방이쉐이크"후기

in #kr6 years ago

image

요즘 요 며칠 부쩍 봄이 다가왔었잖아요.

그래서 말로만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되었어요.

엄마 아빠한테 맨날 말로는 다이어트 한다면서,

퇴근하고 와서는 저녁밥 다 챙겨먹고.

게다가 제가 달달한 걸 좋아해서 간식으로 초코우유 딸기우유 간간히 사먹고 하거든요.

이러니 다이어트가 될턱이 있나!

오늘도 어김없이 편의점에 들러서 달달한 간식거리를 찾던 와중! 신기하게 생긴 걸 발견하고 사 오게 되었는데요

가격도 2800원이었던가? 그랬어요

호기심에 사보기에 비싼가격은 아니었어요.
image

처음엔 귀여운 비쥬얼에 한번 반하고

그 다음엔 굶지말고.. 아! 다이어트 음료구나 라는 사실에 반하고

마지막으로 1+1이라는 사실에 또 반하고ㅋㅋ
image

하나는 요거트 맛이고 하나는 크림쿠키 맛으로 샀었는데

요거트맛은 다른사람 줬구요

저기 물붓는 선까지 물 부어서 쉐이크 쉐이크 흔들어주면 끝!

근데 다이어트 쉐이크라면서!

너무 단거에요

이럴꺼면 그냥ㅠㅜ.

할말이 없어지는

누가뭐래도 다이어트쉐이크후기였습니다

Sort:  

헛 달 면 다이어트가 안되는거 아닌가요? 성분이 머가 들어가는지 보셔야 할듯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미처 그것까지는ㅠㅠ 캐릭터가 귀여워서 낚인것 같아요ㅠㅠ

헛 편의점에도 이런걸 팔군요?! 효과가 궁금하네요 ㅎㅎ

효과는 그닥...ㅋ

오 간편하네요?ㅎㅎ너무 달면 뭔가 다이어트가 아닌 느낌 같은데요ㅋㅋ

저는 분명 다이어트쉐이크를 샀는데 달아도 너무 달아서ㅠㅠ 호기심에 그냥 낚였다고 봐야죠ㅋ

ㅋㅋ오늘 여러번 낚이시네요

요거트좋아하는데 ㅋㅋ 저도한번 해볼까 생각중 ㅋㅋ

안되요 안돼!!! 저는 추천하고싶지 않아요 흑ㅠㅠ
개인의취향은 엄연히다르니 굳이 억지로 말리지는ㅠ

ㅋㅋㅋ 알겟어요 식이요법과 운동해야겟어요^~^

Congratulations @hyeons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원래 저 캐릭터 지방흡입술 병원 캐릭터였는데, 어느 날부터 주변에서 흔히 보임..

요즘 다욧음료가 편의점에도 상륙했더라고요~~
다욧젤리도 나오고~~~
무슨맛인지 궁금했는데 달다니...ㅎㅎ
진짜 다욧용으로 나온건지 의심스럽네요~

다욧트 젤리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욧트제품치고 맛있는건 본적이 없는지라...

편의점꺼는 아니지만 다욧젤리 하나 먹어봤었는데
포만감을 채워주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금방 배고파 지더라는...ㅎㅎ

다이어트 음료라도 맛은 달달했나요? 정말 병 캐릭터가 깜찍하니 귀엽네요 ^^

너무 달았어요... 캐릭터가 귀여워서 사본건데 제대로 낚인거죵

병 디자인이 깜찍하네요. 단백질 쉐이크인가 봅니다.
달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런지는 저도 의문이네요.

그냥 병이 귀여워서♥♥♥ 병 캐릭터때문에 낚인거 같아요ㅠㅜ

다이어트 쉐이크인데 .. 쿠키앤 크림이 적혀져있다니... 먹고싶다..

그런데 추천하고 싶지는 ㅠ.ㅠ.... 맛있게 단 느낌이 아니라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