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팀) 전주 부시기! 2일차

in #kr7 years ago

image

아침에일어나자마자 먹으러...
전주는 역시 콩나물국밥이죠 ㅎㅎ 삼백집이라는곳에 갔는데 원래오징어가들어간 콩나물국밥을 먹고싶었는데.. 남부시장방식이라더군요.. 근데 삼백집은 단촐하게 콩나물국밥이었네요 ㅜ 기대에 비해 실망.. 예전에 먹었던곳이 더 맛있었어요..

image

먹었으니 구경을... 한복남이란곳에서 2만원이면 종일 빌릴수있었어요ㅎㅎ 한복을빌려 경기전을 구경했네요ㅎㅎㅎ

image

성당에가서 사진한번 찍어주고! 수녀님들이 직접만든 식혜를팔고계셔서 시원하게 먹었어요.. 사실 조금 밍밍 했지만 맛있었어요ㅎㅎ

image

갑자기 비가와서.... 츄남으로대피.. 관광지라 커피 가격이 비싸긴했어요.. ㅜㅜ
image

이렇게 비가와서 아쉬운 마음으로 즐거운 전주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스팀잇 여러분도 여름 휴가 계획하고 계신가요?

Sort:  

안녕하세요. @hyeonjunkang 님도 주말에 여행다녀오셨군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팔로우했어요~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kongstar 좋은 밤되세요^^!

비 오니 국밥이 참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ㅎㅎ
잘 보았습니다.

한옥마을 다녀 오셨나보네요... 3년전 다녀온 적이 있는데, 그때 제대로 못봐서다시 가보고싶네요^^

저도 2번째 방문하는곳인데 동선이 너무편해서 좋은것 같아요^^ 나중에 꼭 방문해보세요^^

Congratulations @hyeonjunk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06.20
ETH 3751.71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