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팀) 전주 부시기! 1일차 <jeonju travel>

in #kr7 years ago

더운날인데도 여행을 가고자하는 욕심이 너무 넘쳐서 일주일전에 기차표를 예매하고 이번 주말에 전주로 여행을갔다왔네요 ㅎㅎ

image
평택에서 기차를타고 2시간반을달려 전주역에 도착했습니다~!
택시를 탈까 버스를탈까하다가 여유롭게 경비도아낄겸 버스를 타고 전주한옥마을에 도착했습니다!

image
무슨 유명한 문이름이있었는데 까먹었네요.. ㅎ
내리자마자 저런 큰 건축물이 보여서 눈을 즐겁게했네요ㅎㅎ
자배도고프니 바로 먹으러갔습니다 베테랑 칼국수가 유명하다고해서 가봤습니다ㅎㅎ

image
칼국수 진짜 맛있더군요.. 쫄면은 그냥 평이한 맛이었습니다ㅎㅎ

image
멈추지않는 입이 다우랑 새우만두를 먹고있었네요 ㅋㅋㅋㅋ 안에 조그마한 새우들이 있어서 식감이 좋아요 ㅎㅎ

image
더운날 맥주가 빠질수없죠 맥주와 문꼬치.. 사실 문꼬치는 생각보다 맛이없어요..... ㅎㅎ

image
신기한.. 운세뽑기.. 해봤는데 읽어도모르겠더라구요.. 이해력ㅜㅜ

image
인테리어가 너무나도 세련된 추억의 오락실...

image
이목대라고 좀 걸어가다보면 벽화마을이 나와요 사진찍고 놀기 참좋은곳인거같아요ㅎㅎ

image
어느새 해가저물고 전주야경 한번보니 한옥에 불이 밝혀진게 너무이쁘네요ㅎㅎ

image
어두워진 전주한옥마을 거리!

숙소에가서 금방 잠에 스르르⭐

너무나 더웠던 전주 부시기! 계속 이어집니다!

Sort:  

뭘 자꾸 부수시네요☺ 칼국수 맛있겠네요.

꼭드셔보시길 맛있어요😀

Congratulations @hyeonjunk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1
BTC 68636.49
ETH 3719.8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