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매드포갈릭 강남점 부시기!

in #kr7 years ago

스팀잇 여러분들 더운날 건강잘챙기고 계신가요? ㅎㅎ

요번에 제가 생일을 맞아서 메드포갈릭이란 레스토랑에 방문하였습니다👐

image

식전 으로 갈릭빵이랑 레드와인쿨러 🍷자몽에이드를 주문하였습니다ㅎㅎ
빵위에 진짜 마늘 입자가 송송송😁 바게트는 너무 질기지도않고 바삭하지도 않은 그런 식감이었습니다! 비록 양이 적었지만 식전으로먹기에는 너무 좋았습니다ㅎㅎ 내맘대로 별점 세개반 줍니다⭐

image

다음은 갈릭소스를 기반으로한 페투치니 크림 파스타입니다 처음엔 오일 파스타를 시키려다 밍밍한 맛이 날 것같아 크림 파스타를 선택했는데요 약간 매콤한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굿초이스! 별점 네개 줍니다ㅎ

image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 립아이 스테이크 입니다🍖 배가고파 허겁지겁 먹느라 전체 풀샷은 못찍고 개별 샷으로...ㅎ 일단 비주얼이 좋아 만족스러웠습니다! 허브향과 고기향이 너무좋았습니다ㅎㅎ 허브버터를 위에 올려 더 감칠맛이 났습니다 굽기는 미듐으로 적당했습니다ㅎㅎ 역시 고기사랑💕 아스파라거스와 같이 먹으니 식감이 일품이었습니다 ㅎㅎ 내맘대로 별점 네개 반 줍니다⭐

쿠폰을 적용해 스테이크는 18000원에 나머지는 가격그대로 해서 총 51000원에 먹게되었습니다 우리 스팀잇 여러분들도 꼭 쿠폰지참해서 드세요! 쿠폰은 매드포갈릭 회원가입하면 발급됩니다 ㅎㅎ

이상으로 부족한 매드포갈릭 부시기 였습니다⭐

(추가적으로 혹시 이미지는 회전이안되나요...?ㅜㅜ 갤러리 상에는 가로로 나오는데 스팀잇에는 세로로나오네요ㅜ 도와주세요!!!)

Sort:  

매드포갈릭은 사랑이죠💕

Congratulations @hyeonjunk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526.92
ETH 3726.8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