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나 잘하자.

in #kr6 years ago

'좋은 아이디어가 아니라면 혼란을 가중시키지 말자' 저도 이 문장에 동의해서, 이슈에 의견을 더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제가 직업이 지적하고 비판하는 것이다 보니, 비판이란 것이 스스로 부담되고 불편함에도 공동체를 위해 꼭 필요하니까, 하는 사람도 있었을 거에요. 모든 사람들이 어느 정도는 자기 이익을 추구하지만, 그 안에서 과도한 사람과 자신을 절제하며 타인을 배려하는 사람이 섞여 있을거고, 그것을 구분하는 작업은 상당히 세심한 관심을 요하는 일이라, 저 개인적으론 보상을 해주고픈 마음이 있어요. 이 글에 불편하지 않고, 저도 내 나름의 콘텐츠로 이 커뮤니티에 기여하잔 입장이에요. 대부분 공감하지만, 약간 다른 의견이 있단 것을 조심스럽게 표현하고자 쓴 댓글입니다. 혹시나마 불편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Sort:  

@hyeongjoongyoon 님, 의견주신거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ㅎㅎ 오히려 커뮤니티에 좋은 의견을 보태주실 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다만 마녀사냥을 선동하는 몇 몇 사람들이 참 보기 불편했어요. 건강하고 성숙한 토론이 오갈수 있는 커뮤니티가 된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그런것을 위한 성장통이라면 지켜보고 견뎌내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74.52
ETH 2679.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