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baby] 아들이랑 화덕피자 방문 pizza~! pizza~!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예준이아빠 @hyeok입니다!

금요일날 술을 얼큰하게한잔하고 일요일날
몸이회복됬네요 ㅋㅋㅋ
주말쉬는날엔 육아를 도와야되는데
술고래인 아빠가 미안하다예준아..

원래는 매운 아구찜으로 해장을할려했으나
아구찜집을 방문하니 가게가 1달만에
없어진겁니다..헐..그래서 옆가게단골인

"흥부네 화덕피자"에 방문했습니다.






처음메뉴를주문하면 빵이나오는데 꿀찍어먹으면 꿀떡꿀떡 잘들어갑니다ㅎㅎ 예준이도 이 빵은 귀신같이 먹더라구요!!


파스타도 시키고..


라임과 자몽음료도시켰습니다! 음료한잔에 1,000원이니 부담없습니다ㅎㅎ


고르곤졸라! 이것도 꿀에찍어먹으면 꿀맛이죠ㅎㅎ 피자가 예준이랑같이찍혀서그런지 왕대빵만하네요.. 착시효과인가..??


후식으로 설빙에 새로나온 복숭아빙수도 먹어봤어요! 복숭아는 별로 안달아서 맛없는데 빙수랑같이먹으니 맛있네요ㅎㅎ



집에와서 양치시키니 되게돌아다니네요 사진찍기불가!!!!!!!!!!!!ㅋㅋ 주말엔 슈퍼맨이돌아왔다 촬영같은하루가슉슉지나갑니다 ㅎㅎ 모두 맛점하시고 남은하루 힘차게 마무리하시길!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사진의 기술이 있는건지요
화덕피자가 어른 4명이 먹어도 배 터질 정도로 커 보이네요 ㅎㅎㅎ
꿀 찍어 먹는 고르곤졸라는 우리 아들도 참 좋아한답니다 ^_^

사진찍고나서보니 저도 깜짝놀랬습니다!!
분명 3분만에 다먹은거같은데 저렇게컸나싶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
골곤졸라가 치즈맛이강해서 아이들이좋아하는가봅니다 ㅎㅎ

골곤졸라 ㅜㅜ !! 도 맛있어 보이지만 저 꿀찍어먹는 빵이 제일 맛있어보입니다 ㅋㅋ

저 빵은 아기도잘먹더라구요!!!!!
나오자마자 먹으면 따끈따끈쫄깃쫄깃 맛이일품입니다 ㅎㅎ

난이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 꿀떡!!

꿀떡!!!!!!!!가족들과 외식으로 자주자주갑니다ㅎㅎ
저는 밥을좋아하지만 와이프한테 질질질...

와피자...대빵커보여용😶

ㅋㅋㅋㅋㅋ이상하게 사진찍으니깐 저렇게나오네요
실제로는 되게작습니다 ㅎㅎ

화덕피자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주말에 아들과 함께 시간보내는 hyeok님의 글 잘보고 갑니다^^

@jaytop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은 가족과함께 행..행복합니다..

고르곤졸라............ㅠㅠ 아 먹고싶어요................

더맛있는 흑돼지를드시고오셨는데...............
ㅠㅠㅠㅠㅠㅠ

피자가 큰걸까요 예준이가 아기라서 피자가 커보이는걸까요^^
오~예준이는 양치 혼자 하는 나이가 된건가요?기특하네요!😀

희안한 착시효과입니다 ㅋㅋㅋㅋ왜이렇죠??????ㅋㅋㅋㅋㅋㅋㅋ
자기혼자 치카치카하는게아니라 물고돌아다닙니다
진짜치카치카해주면 하기싫어서 웁니다 ㅜㅜ

나 여기 적립금 댐빵 많은데!!!!!!!!!!!!!!!!!!!

불우이웃 hyeok에게 ★ 나눔 기부 아나바다 ★

아..심쿵...> <....
노랑 뵹아리!!
ㅋㅋ
집안 곳곳..예준이의 물건들로 가득하네요 ㅋㅋㅋ''

집안이 키즈까페입니다ㅋㅋㅋ하나둘씩사버리니 제가 앉을자리가없습니다 ㅜㅜ
둘째생각하면 팔기도그렇고해서 그냥 놔두고있습니다 ㅋㅋㅋㅋ

헉. 크기 실화예요? ㅋㄷ 정말큽니다 ㅎㅎㅎ

사진이 이상한가봅니다 ㄷㄷㄷ 실제로는 작습니다ㅋㅋㅋㅋㅋㅋ
찍고나서당황스럽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3.09
ETH 3389.9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