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가족해외여행 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eok입니다
여긴 지금 괌롯데호텔입니다ㅎㅎ
19일날 가족끼리 출발해서 아들재우고
아내랑 맥주한잔먹고있습니다😄😄

집밖에만 나가면 어디든좋다는 아내말이맞네요
괌은정말 좋은곳인것같습니다ㅎㅎ

몇가지 사진들올리고 한국가서 포스팅에서뵙겠습니다!

Sort:  

괌 쇼핑하기도 좋고 놀기도좋고 ~ 재미있게 즐기다 오세요

ㅎㅎ잘다녀왔습니다!

두번째사진 튜브안에 아들이타고있는건가요?ㅎㅎ 😀😀

네! 튜브만태우면울어서 진땀뺐다는ㅜ

애기 진짜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ㅋㅋㅋ괌도 이쁘고 좋은 쉼 되세요!

감사합니다ㅎㅎ잘다녀왔어요 천국같은휴가였다는ㅜㅜ

뻘글 쓰지말고 아기사진으로 전향하시는게 어떨지...
넘 예쁘네요

감사합니다ㅎㅎ육아포스팅이 거의 주입니다ㅎㅎ하핫

아이 너무 귀여워요~~! 사진찍을줄 아는 친구인데욤^^즐거운 여행하고 오셔욤~!!

잘다녀왔습니다ㅎㅎ천국같은곳에다녀오니 내일출근이걱정되네욯ㅎ

햐... 괌! 넘나 좋은것

괌 정말좋은도시 강추...

정말 부럽네요~ 괌이라니요ㅠㅠ
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요^^

잘다녀왔습니닿ㅎ 괌정말좋은곳이네여ㅜㅜ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살뽀얀거랑 입술만 니 닮앗디 ㅋㅋㅋㅋㅋ

애델고 해외여행힘드네ㅜㅜ

거짓부렁이네
집가고싶다며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813.09
ETH 3389.9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