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등산 힐링 :)

in #kr6 years ago (edited)

집에 너무 박혀있더니 몸도 뻐근하고 기분도 그렇고 해서 저희 집 근처에 있는 뒷산을 갔다왔습니다!!
운동도 할겸 다이어트도 할겸 기분전환도 할겸

근데 무려 오늘 날씨가 20도를 넘는 더운 날씨더라구요 ㅠㅠ 산 올라가는데 땀이 주륵... 가만히 있는데도 주륵..

저희 뒷산 특징이 산이 높지는 않은데 경사가 급하고 계단이 많아서 은근히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꾸욱 참고서 정상까지 찍고 왔습니다!

정상에 올라서 도심을 바라보니깐 마음속 불안했던 것들 걱정들이 싹 없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여러가지 생각도 하게 되고 기분전환 확실히 하고 내려온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걱정있으시거나 생각이 복잡해지실때 가까운 산 한번 올라갔다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기분전환이 확실히 되더라구요!!!

다음에는 뒷산말고 더 높은 산을 도전해보려구요.. 힘들겠지만 정상에 올라가면 그만큼의 뿌듯함이 ㅎㅎㅎ
매일은 아니더라도 자주 오르면서 생각정리도 하면서 힐링하려구요

저의 힐링방법이였는데 여러분들도 자신만의 힐링방법을 찾아서 즐기시길 바랄게요 :)

Sort:  

워후!! 풍경이 정말 쵝오! 입니다^^

바람도 진짜 시원하더라구욥ㅋㅋㅋㅋ

hwoong님..잘 읽었습니다. ^_^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산에 올라간지 오래됬는데 진짜 오랫만에 가보고 싶네요ㅎㅎㅎ

기분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410.76
ETH 2867.07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