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에 대해서 생각해보신적 있으신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얼마전에 인터넷에서 배우 장혁이 '진짜사나이'라는 병영체험 프로그램에서 한 말을 보게 되었는데요


[사진출처 : MBC '진짜사나이']

' 힘들때 사람 버리는 것 아니다' 


이 말을 보고나니 많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저도 사람들에게 치이고 믿었던 사람들한테 배신감을 느끼고 많이 힘들었을 때가 있었는데요.

그때 저는 사람 쉽게 믿어서는 안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인간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죠 ㅠ


근데 친구가 저에게 이런 말을 해주더라구요 :)


' 나쁘게 생각하지마 사람을 잃은것이아니라 사람을 얻은거라고 생각해 ' 


저는 이말을 듣고 친구 말대로 생각을 하니 오히려 마음이 더 편해지더라고요.

'힘들고 아플때 나를 버리는 사람보다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을 생각하자'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히려 제가 믿을 사람을 더 얻은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도 힘들때 주변을 한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옆에 있는 친구 혹은 가족을 보면 기운이 넘치실것이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D



Sort:  

좋은생각이네욥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