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추천] 환타가 심폐소생 소생시키고픈 추천음악(3). 윤현상 - 밥 한 끼 해요.(feat.윤보미 of A.Pink)

in #kr7 years ago

U5dqytVH42ZmCFbw3HkhDc1z1Bf5wgv_1680x8400.jpg

제작년 10월쯤 이었나...
정확히 어딘지 모르겠으나 어느 커피숍에서 시간을 때우고 있었을때
처음 듣지만 굉장히 말랑말랑한 노래가 퍼져나오고 있었습니다.
듣자마자 죽어가던 나의 연예감성, 퇴화해가던 나의 연애 세포를 매우 심하게 자극했지요.
천고마비의 계절이었던 그때 가을에 나의 감성을 건드린 그노래는...

윤현상의 [ 밥 한 끼 해요 ] 였습니다.

이때까지도 윤현상에 대해서 잘 모르고, 사실 지금도 그렇게 많이 알고 있지는 않지만 곡에 대해 조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9월 24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곡으로 [ 작사 윤형상, 작곡 윤현상, 편곡 윤형상, 김제휘 ] A.Pink의 윤보미가 피처링하면서 설렘가득한 멜로디와 달달한 가사 그리고 피처링 모두 상큼한 곡이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감상평을 붙이고 싶네요. 추가적으로 개인생각이지만 지금까지 공개된 윤현상의 음악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곡이 아닌가 합니다.

윤현상은 K팝스타 시즌 1 출연자 TV에 처음 등장해서
천진난만한 매력이 가득한 소년의 모습으로 출연해 자신을 "수원에서 음악 하는 아이"로 소개했다고 합니다.
남다른 음악적 감성을 선보였던 '수원 아이'는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박진영에게 "유재하에 김범수 한 방울"이라는 칭찬을 받았고, 이후 '제2의 유재하', '천재 싱어송라이터'라는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저는 K팝스타를 잘 안봐서 처음듣게되는 사항이긴 하네요. 제2의 유재하라니....음....
그리고 K팝스타 출신중 좋아하는 가수는 악동뮤지션 뿐이라...

아무튼 데뷔 이후, 시적인 가사와 유려한 피아노 연주로 서정적 음악 감성을 가감 없이 보여주었던 윤현상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곡이라 보여지며, 이곡도 역시 자작곡으로 만들어진 디지털 싱글입니다. 특히, 그때 당시 대세 쿡방 프로그램을 섭렵하고 있는 작가겸 셰프 '김풍'씨와 맛있는 녀석 '문세윤'씨, 그리고 스파클링 매력의 먹방 여신으로 변신한 '에이핑크 보미'의 재치 넘치는 연기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특히 기억에 남는다고 말씀 드릴수 있겠네요.



별도로 네이버 뮤직 스페셜에 소개된 기사가 있어 첨부해봅니다.

< 네이버 뮤직 스페셜 >

[뮤직스페셜] 윤현상X보미의 상큼발랄 러브송 '밥 한 끼 해요'
http://music.naver.com/promotion/specialContent.nhn?articleId=6215

그리고 언제나처럼 가사도 적어봅니다~~~


나와 밥 한 끼 해요
내게 21분 30초만 내어줘요
커피도 마셔주면 좋겠지만
그 정도로도 괜찮아요

그대가 좋아하는 음식은
나도 그날만큼은 전부 좋아할게요
브런치, 치즈퐁듀, 까르보나라
매일 내가 먹던 거예요

그대가 좋아할 거리도 미리 알아놨어요
그대가 원한다면 나 계속 노래해줄게

그러니까
나와 밥 한 끼 해요
내게 21분 30초만 내어줘요
커피도 마셔주면 좋겠지만
그 정도로도 괜찮아요

그대가 좋아할 가게도 미리 알아놨어요
그대가 원한다면 나 계속 노래해줄게

그러니까
웬만하면 오늘같이

나와 밥 한 끼 해요
내게 21분 30초만 내어줘요
커피도 마셔주면 좋겠지만
그 정도로도 괜찮아요

나와 밥 한 끼 해요 나와 밥 한 끼 해요
영화도 같이 본다면 좋겠지만 그 정도로도 충분해

나와 함께 밥 한 끼 해요
화창한 날씨도 참 좋아
그대와 함께 먹는 무엇이라도
정말 내 입에 딱이예요
그댈 좀 더 알고 싶어요
나와 밥 한 끼 해요




follow me!
팔로우와 업보트는 사랑입니다~♥

Sort:  

윤현상 노래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제대로된 발라드가수가 나온느낌입니다 : )

그렇게까지 이야기하시는걸 보니 윤형상 노래 전곡을 듣는 시간을 가져봐야겠네요~

응? 조르바님의 음악을 다들으니 다른분의 음악 소개가 또있네요 ㅎㅎ

잘듣고 갑니다 .

노래가 되게 상큼하네요 ㅎㅎ
잘듣고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7.66
ETH 3146.3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