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추천] 환타지가 심폐소생 시키고픈 추천음악(2).불독맨션 -Stargirl 내 사랑을 받아다오!

in #kr7 years ago

U5dqytVH42ZmCFbw3HkhDc1z1Bf5wgv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환타지( @hwantag) 입니다.

장마도 끝났다고 하고 본격적인 더위와의 싸움이 시작된듯 합니다.
이런 더운날 처진 노래보다 밝고 즐거운 노래가 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추천할 곡은 불독맨션의 [ Stargirl 내 사랑을 받아다오! ] 곡입니다.


우선 불독맨션은 1994년 MBC대학가요제 출신 이한철을 주축으로 서창석(기타), 이한주(베이스), 조정범(드럼)이 뭉쳐 결성된 팀입니다.
자기들만의 색깔을 가지고 밝고 에너지 가득한 노래들로 고정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밴드죠. 대표곡으로는 [ Destiny ], [ 좋아요~ ], [ Stargirl 내 사랑을 받아다오! ] 등이 있습니다.

이중 오늘 소개하는 곡인 [ Stargirl 내 사랑을 받아다오! ] 란 곡은 1집 정규 앨범 Funk 10번 트랙에 수록된 곡으로, 이 곡은 우울한 기분을 날려버릴 즐겁고 행복한 노래에 대한 불독맨션의 음악적 지향점이 잘 드러난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단순하지만, 가장 신나는 스카리듬 위에 얹어진 톡톡 튀는 멜로디와 연주가 이 노래를 듣는 모든이들 들썩이게 만드는 그런 곡이 아닌가 합니다.

그래서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참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고 한 특선 드라마에 OST로 선택되면서, 12년만에 재녹음을 하는 사례도 만든 특별한 노래죠.

불독맨션, ‘Stargirl(내 사랑을 받아다오)’ 12년만에 재 녹음한 이유는?

http://www.sportsworldi.com/content/html/2013/07/03/20130703021350.html

  • 스포츠월드 뉴스 2013년 7월 3일


원래 뮤직비디오가 없었지만 재녹음을 하며,
드라마를 편집하여 뮤직비디오가 생기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뮤직비디오는 위에 유투브를 통해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음악처럼 통통 튀는 영상미가 있어요~

그럼 어제처럼 아래에는 가사를 적어놓을게요~

처음엔 미처 몰랐어 눈부신 사랑에 빠질 줄은
멀리서 전학 온 이상한 아이가 너란 걸 누군가 얘기했을 뿐

그러던 어느날인가 조금씩 내 눈에 띄더라구
픽픽한 모습과 촉촉한 너의 마음까지 난 네가 좋아졌어
내 맘을 받아라 놓치지 마라
착한 너 변하지 않도록 그런 니 마음 지켜줄 테니
내 맘을 받아라 놓치지 마라
너도 날 좋아한다면은깊이 간직한 나의 사랑을 받아다오

이제 넌 나만의 Stargirl 도무지 헤어날 수 없어
모두 괴롭히다 시집간 나의 누이보다 난 니가 좋아졌어

내 맘을 받아라 놓치지 마라
착한 너 변하지 않도록 그런 니 마음 지켜줄 테니

내 맘을 받아라 놓치지 마라
너도 날 좋아한다면은 깊이 간직한나의 사랑을 받아다오

날 좀 보소
날 좀 봐
아 아 아 아

내 맘을 받아라 놓치지 마라착한 너 변하지 않도록 그런 니 마음
지켜줄 테니
내 맘을 받아라놓치지 마라너도 날 좋아한다면은
깊이 간직한나의 사랑을 받아다오



follow me!
팔로우와 업보트는 사랑입니다~♥

Sort:  

제가 고 3때 힘들때 불독맨션으로 위로를 받았는데요 이때 앨범이 모두 주옥같아요 ㅠ_ㅠ 급 반가운 포스팅이네요!! ㅎㅎ

반가운 포스팅....감동~~~~~ ㅠㅠ 너무 좋은 말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 많이 쏟아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 불독맨션에 얽힌 추억이 많아서ㅋㅋㅋ
발랄한 노래와 안어울리게 감성적이 됩니다ㅋ.ㅋ

근데 드라마 ost 였었군요! 뮤비 되게 설레네요
오늘 날씨도 좋고 마음이 설리설리~
금방 춘천가는 기차 플레이 시켰어요ㅋㅋ

음악과 연계되는 추억이 있다는것은 다르게 생각하면 행복이지 않을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아요 음악에는 신비한 힘이 있네요!
환타님 다음 추천도 기대돼요^^

듣다보면 미소가 띄워지는 노래인것 같습니다. 잘보고 잘듣고 갑니다.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글 살펴보면서 음악드는데 참 좋네요 ㅎㅎ

잘 듣고 갑니다 .

노래 잘듣고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514.11
ETH 3335.8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