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 <낮은 목소리>, 지방 순회 상영을 다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53795FCA-5702-4C5D-986B-E1A0AD18E005.jpeg

이후에.. 우리는.. 본격적으로!
보따리 장사. 에 나서게 되었는데..

전국 각지에 있는..
대학들의.. 총학생회와 연계. 하여..
출장 상영! 을 다녔던 것이다. ㅎㅎㅎ

어디라도.. 불러주기만 하면.. 바로..
영화 필름 깡통과.. 소형 영사기까지 챙겨들고..
달려가는.. 완벽한 출장 서비스(?!) 였는데..

이렇게.. 출장 상영을 가면..
보통.. 1회 또는 2회 상영을 해주고..

변영주 감독의 특강까지.. 패키지로..
평균 200-300만 원 정도. 를 받았던 것 같다.

거기에 더하여.. 상영 현장에서..
뱃지 판매. 로 얻는.. 부수익까지!! ㅋ

이는.. 단 1명의 관객이라도..
더 만난다는.. 의미. 도 컸지만..

이렇게 하고도.. 많이 부족했던..
제작비의 보충. 에도.. 크게 도움이 되었으니..

우리의 입장에서는..
정말 꿩 먹고, 알 먹고.. 였던 것이다. ㅎㅎ

그래도.. 그 시절에..
차도 한 대 없던 우리가..

(정말 아무도! 차가 없었다. ㅠㅠ)

무거운 영사기와 필름을.. 바리바리 둘러메고..
고속버스나 기차 같은.. 대중 교통을 이용해서..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거의 유랑극단. 과 같은 생활을 하고 다녔으니..

엄청 고생스러웠던.. 기억. 도 많았는데..

또, 그만큼..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났고..
재미 있었던 추억들도.. 정말 많았던 것 같다.

실로.. <낮은 목소리> 는..
빛나는 열정으로 시작해서.. 열정으로 마감했던..
그런.. 소중한 작품! 이었다고 하겠다.

Sort:  

순회상영의 추억...

열정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열정 하나는 정말 갑! 이었던 시절. 이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97.49
ETH 2619.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