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잠실 제2롯데월드 숨겨진 맛집(가성비갑 / 솔플가능 / 저렴맛집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도 왔습니다 @hwangbowoong 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muksteem 이구요

이곳은 아무나 못가는 그런 숨겨진 맛집이죠
여자친구도@heejae 한번도 데려가본적이 없어요.

주소는

에비뉴엘 숨겨진 맛집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 에비뉴엘
지하3층


연예인.JPG
들어가는 입구부터 연예인들의 싸인들이 반겨주고있죠
입소문이 엄청 난가 보네요

아! 오늘의 메뉴는

참치새싹비빔밥과 소고기전골이었는데 말이죠 (3,300원)

제가 고른 메뉴는 속이 안좋은 관계로 국물요리

항공샷.JPG
보정샷.JPG

간단한 양념도 구비가 되어있네요
후추.JPG

사실 여기는 직원 식당입니다.

아무나 들어올수 없죠 ㅎㅎ
돈이 있어도 못먹는다는 !!

P20180102_140518346_9494AF36-4F37-49AC-A6BF-A4CC5ABD1CB2.JPG
음식은 언제나 남기는게 아닙니다.

여기가 좋은점이 다먹고나면 꼭 이렇게

오늘의차.JPG
차 통.JPG
오늘의 티를 매번 다르게 운영합니다.
오늘은 복숭아 홍차네요
아주 진하게 타는게 너무 깔끔하니 입가심하기 너무 좋아요 ㅎㅎ

다음에 또 엄청난 메뉴가 나타나면다시 찾아뵙겠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 에비뉴엘**]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잘보고 갑니다
맛있게 먹은것 같아 보기 좋네요~
저도 복숭아 아이스티 먹고싶어집니다 ㅎㅎ

진해서 진짜 좋아요ㅋㅋ

우아 그럼 여기 저는 못ㅅ가는 건가요 ? 그러니까 더 가고 싶어지는 대용...

롯데쪽에서 신세계한테 지기싫어서 정말맛잇게해줘욯ㅎㅎ

치킨장학금에서 나왓습니다 !
여자친구분이 @heejae 님이셨군요 ^^

장학금 감사합니다 ㅎㅎㅎ
네 그렇습니다 제 여신님이죠

가격이 상당히 착하네요

직원식당의 메리트죠ㅎㅎ
원래는 3천원이엇는데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0532.00
ETH 2644.4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