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gonkim, @travelkorea] 댓글 셀프 보팅... 지켜보겠습니다. [2018. 05. 08. 21:03] 업데이트

in #kr6 years ago (edited)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별 거 없는 제 글에 찾아와서 댓글을 남겨주신 고마운 두 계정에 다운 보팅을 선물해드렸습니다.

s.png

@yungonkim님께서는 사과의 댓글을 남겨주셨기에 건전한 스팀잇 생태계를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는지 지켜보며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travelkorea님은 그냥 신규 게시물에 빠르게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인가? 하고 생각했었는데...
5~6일 지난 본인의 댓글에 착실하게 셀봇을 하는 그런 분이셨군요.
기록을 찾아보니 80~90%가 넘는 퍼센티지로 셀봇을 하고 계시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그런 댓글 셀봇 비율은 좋게 생각하기 힘들 거 같습니다.
당장은 제 게시글에 달린 댓글에만 다운 보팅을 했지만 찾아가는 다운 보팅 서비스가 활성화되기 전에
지금이라도 좀 멈춰주시길 부탁합니다.


[2018. 05. 08. 20:50] 업데이트

@yungonkim, @travelkorea 두 계정 모두 4~5일 지난 댓글에 셀프 보팅하는 방식이 유사하며, 그닥 멈추실 생각이 없어 보이기에 다운 보팅 넣어드렸습니다.

yungonkim.png

travelkorea.png

Sort:  
Loading...

hey you must try this they are offering free 30 days upvote service for limited time. i am using it for 2 weeks, They upvote my every new post Click here to see the offer

그래하늘님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ㅎㅎ

셀봇의 무분별함은.. 보기 좋지 않네요ㅜㅜ

글쵸.....

정말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면, 본인 댓글에 보팅을 하는 건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familydoctor님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꾸욱 들렸다가요

안녕하세요 hwan100 님, 오랜만에 인사글 남기네요~~ 변함없는 스팀잇에 대한 애정활동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kimsungmin님 안녕하세요.
애정 활동이라 하시니 ㅎㅎ 글세요.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자기 댓글에 셀봇을 하나요? 그럼~~ 쓰것어요?

@yangmok701님 댓글을 개그로 받아야 하나-_-; 다큐로 받아야하나 요즘 고민이 많습니다.

저도 제 글에서 셀봇하시는분들을 보면, 다운봇 하고 싶은데.. 아직까진 그런분이 없었네요. ㅎㅎ

@zzings님 안녕하세요.
찾아가는 다운봇 서비스가 오픈한 거 같습니다.
이제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보다 나은 커뮤니티 만들어가는데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kyunga님 안녕하세요.
저는 뭐.. .거의 하는 일이 없는데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28.07
ETH 3559.90
USDT 1.00
SBD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