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wars]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2일차 > 라이브 송출 No.2 방송국(종료)

in #kr7 years ago (edited)

제 1회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2일차 방송 입니다.

[[Steemwars]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최종공지]
https://steemkr.com/kr/@realgr/3on4is-steemwars

어디 오늘도 한 번 해보겠습니다.

Sort:  

nice post, best regards

Thank you :)

이제 접합니다 ㅎㅎ 쳇에서 뵈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제 목소리 막 날라다니고 난리가 아니었을 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아 맞으시군요.. 정말 수고 많으셨서요. 해설도 잘 하시고 목소리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한두번 해보신 솜씨가 아닌것 같은데요?
ㅎㅎ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

@coffeenut님 채팅도 많이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노트북으로 중계하고 PC로 모니터링 하느라 채팅은 거의 못했어요. ^^a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나중에서야 들어가서 봤네요^^
중계,게임 재밎었어요

@hestia님 들어오셨었나요?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오오 놀랍네요 ㅎㅎㅎ 실시간 중계라니 ㅋㅋㅋ
앗 해설도 하고 계셨군요~!!
몰랐습니다 ㅎㅎ

@successtrainer님 ㅋㅋㅋㅋㅋ 실시간 중계 처음 해봅니다. ㅋㅋㅋㅋㅋ
뭔가 이런 사건 사고가 있으니 어찌어찌 하게 되네요. :)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ㅎㅎㅎ

즐겁게 잘 보고 있습니다. 해설까지 아주 훌륭하세요~

@bramd님 중계 들려주셨군요.
크핳핳핳;;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설하시느라 수고하십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wonnieyoon님 이틀간 경기 재밌게 잘 봤습니다. ^^
준우승도 우승!!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드립니다~

멋있습니다. 보팅으로 응원해요!

@boostyou님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언제 또 이런 자리가 마련되면 노트북 들고 달려가서 캠으로라도 중계를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ㅋㅋㅋㅋ 재미있었습니다 환님의 목소리였군요~ ㅎㅎㅎ 단체전 또하고 싶네요 ㅎㅎㅎ

로이최님 ㅋㅋㅋ 중계도 봐주셨나요? ㅋㅋㅋㅋㅋ
빔바님의 회심의 일격을 아주 잘 받아내신 경기(단체전) 재미있게 봤습니다. :)
처음 해보는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였는데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38.64
ETH 2285.9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