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ano] day ??? - 장화, 홍련 OST - 돌이킬 수 없는 걸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가끔가다 피아노 치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피아노 치는 영상을 올린 지가….
벌써 두 달 반이 넘었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헤헤)

그래서 간만에 올리는

장화, 홍련 OST - 돌이킬 수 없는 걸음(50초컷)

지난 목요일 질러온 악보책 2권 분량의 1/81

표지엔 중급과정이라고 되어있지만
악보는 17마디? 50초 컷이네요. (뭔가 급하게 마무리됨)

음. -_-

과연 중급의 기준은 무엇일고...(?) 하는 마음입니다.

괜찮아요.
지금의 제 실력에 딱 맞는 난이도 같기도 하고

저에게는 고급진 연주를 위한
레이나의 피아노 노트 1, 2권이 있거든요.
피아노를 다시 시작할 마음 먹은 후 가장 먼저 샀던 책이기도 합니다. (주제를 모름)

거기에도 같은 곡이 있으니
언젠가 실력이 나아지면 완곡(?)할 수 있겠죠. 뭐

ㅎㅎ

Sort:  

Lovely posted

어휴 이 셀봇 머신들

오~ 나 이거 좋아하는데ㅎㅎ 피아노 많이 늘었다~^^ 멋지고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다.

갓아노..

요즘 제 아들도 피아노를 배우며 집에서 가끔 연주 하고 있는데 잘하진 못하지만 집에서 피아노 선율이 울리니 듣기 좋더군요...
꼭 완곡 하실때 들어 보고 싶군요...^^

피아노 좋지요. ㅎㅎ

짝짝짝.....아.....제 점수는요....85점입니다.^^
피아노치는 남자 넘 매력있어요....ㅎㅎ

헐... 너무 후하게 주시는 거 아닌가여 ㅎㅎ

피아노 치는 멋진 취미!
그 모습 또한 멋지게 보여지네요^^

취미는 취미 자체로 그냥 좋은 거 같아요. ㅎㅎ

환님~!!소~오름이예요~!!
이 곡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곡이거든요~제가 자주
흥얼거려서 신랑이 공포스럽다고 한답니다^^;;

장화, 홍련
화면 구성이 참 예쁜 영화죠. ㅎㅎ

멋져요.
부럽습니다.

음.
감사합니다.(?)

와우....피아노 +_+
멋진 교양 하나를 갖추시는군요 ㅋㅋ
레이나의 피아노 노트 1,2권
(솔직히 얼마나 어려운지는 모름...ㅠㅠ)
을 모두 마스터 할 때까지 화이팅 입니다. ^^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Reynah님이라고
아래 유튜브 채널 주인이십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r7cxePaG7vmHxCq7cTd-6g

음... ㅋㅋㅋ 응원 감사드려요.
취미 생활은 밍기적거리는 것이 메인이라
피아노 실력은 언제 늘런지 모르겠네요. ㅎㅎ

악기하나 다룰줄 모른다는게, 참.... 언제나 기타와 피아노는 "언젠가"라는 단어를 품고 사네요...ㅋ 악보를 못보는 저 에게 있어서, hwan님은 피아노 고수님이십니다. ^^

고수라뇨..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집에 놀고 있는 기타가 있지요.
일단 악기를 사고, 악보를 사고....
나머지는 시간이 해결해주길 바라고 있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