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HYO 우효 - Papercut (Piano Live)

in #kr6 years ago

Papercut you gave me, Just a papercut you left me
넌 나에게 페이퍼컷을 줬어, 고작 종이에 베인 작은 상처 같은 거

Sort:  

어디가쩌요?? 요즘 바뿌세용?

더워서 컴터하기 싫어요. ㅋㅋㅋㅋ

덕분에 좋은 노래 듣고갑니다:]

저도 좋아라하는 가순데 라이브도 깔끔하군요.

우효라는 가수가 있었군요!! 전 몰랐네요^^
노래 잘듣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매력적인 목소리의 가수지요~!! ^^

아...이 곡 정말 잘 썼어요.어쿠스틱 버전도 좋네요.

우효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ㅜ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이에 베인 상처가 더 아리고 아파요.

저도 처음들어본 가수인데.. 누구죠? ㅋ_ㅋ

'우효'요.. ㅎ

이곡에 도전 하신다는거지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무리.... 입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