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염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그래하늘(hwam100)입니다.

뭘 잘못 주워먹었는지 지난 일요일부터 장염 증세가 나타나
뿌악뿌악 > 쭈악쭈악 > 쀽쀽!

을 반복하고있네요.

ㅎㅎ

몸에 기운이 없고, 화장실도 자주가고...

요런 단점도 있지만은 나름 장점도 있군요.

  1. 그동안 한번도 걸린적 없던 질병에 걸린덕에 장염 걸렸다고 하면 그냥 머리속에서 물음표만 무한 생산했었는데... 이제는 좀 더 공감대를 형성해줄 수 있겠다 싶습니다.

  2. 뭔가를 못먹으니 돈을 덜 씀

ㅎㅎ?

항상 얼굴손발 잘 씻으시고
음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ㅂㅂ2

Sort:  

저도 아침부터 속이 구르르륵... 요새 뭔일 있는건지...원

ㅎㅎ.. 그런 계절인가봅니다.

쾌차하시길 바래요

날이더워서 않그래도 축축 쳐지는데 장염 이시라니

더욱 쳐지구 기력도 딸리구 워쩐데요

4~5일 지나니 대강 지낼만하네요. ㅎㅎ;

뭘 잘못 주워먹었는지

ㅋㅋㅋ 엄마가 아무거나 주워먹지 말랬는데...
빨리 괜찮아지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ㅋㅋ

장염증세 참 고통스럽지만 아랫배가 좀 들어가서 좋더라고요 ㅡㅡㅋ 죄송합니다. ㅜㅡㅜ ㅋㅋ

ㅎㅎ 그 몸을 유지하기엔 기력이 딸려서.... 다시 먹먹할듯요. ㅋ

음식 조심해야 하는 계절이죠.
얼른 완치 되시길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