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업] 8월 파워업 powerup
안녕하세요.
다이어터의 삶에 도전하고 있는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어쩌다 보니 한 달에 한 번씩 파워업을 하고 있습니다.
코인 거래는 거의 안하고 있기 때문에
딱히 엄청 큰 이득을 얻어서 올리는 파워는 아닙니다. ㅎㅎ
파워업 기념으로 @soyo님의 짤방 그림과 멘트를 붙여보겠습니다.
코인 대박 나세요.
Good luck to your all CryptoCurrency Investment.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꾸준한 파워업 멋지십니다^^
저도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파워업을 좀 해야하나 고민 중입니다^^
@redbanana님 댓글 감사합니다. :D
딱히 큰이득이 안난거 치고는 엄청난 파워업인데요? ㅎㅎ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segyepark님 감사합니다. ㅎㅎ :)
이야 스파가대단하십니다ㅎㅎ
@hyeok님 축하 댓글 감사합니다.
와~ 파워업을 한번에 많이 하시네요~~+.+
부러워요^^
@sweeti님 어서오셔요. ㅎㅎ
미묘한 수익 속에서 살짝 갈아탔습니다. ㅋ
오오.. 대단하십니다 ㅎㅎ
@realgr님 감사합니다. ㅎㅎ
스케일이 크시군요. 숫자 제대로 본 건가 다시 봤습니다. ^^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저도 찔끔찔끔 하고 있답니다. ㅎㅎ
@bree1042님 축하 감사합니다. ㅋㅋ
묵혀놨던 코인 이번에 갈아탔습니다. ㅎ
감축드립니다~~!!!!
그림이 기분 좋네요 ㅎㅎ
@successtrainer님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soyo님 그림이 좋더라고요. ㅋㅋㅋ
좋은투자입니다!
@healings님 댓글 감사합니다. ㅋㅋ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다이어트황제님
헐...ㅋㅋㅋㅋ 다이어트 황제라뇨...;;; 그냥 평범한 비만 30대입니다.
@hyokhyok님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방빼고 이제 못들어가겠...
모두 성투하세용~ㅎㅎ
tip!
주은님 ㅎㅎ 오늘도 팁까지 들고 오시고..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