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스팀잇 업데이트에 대한 나의 피드백

in #kr7 years ago

DQmZcKCxgqXAqz1tMKZC1KNLgPjpBVDtbZjW1RSngZ5rocR_1680x8400.jpg

기존 2단 구조에서 3단 구조로 바뀜

무슨 90년대 웹디자인 하던 시절을 넘어 이제서야 2000년대에 들어선 기분이 든다.

333.png

하지만 여전한 '여백의 미'

2개 메뉴만 있기에는 공간이 너무 아깝지 않은가...

저기에 즐겨찾기 기능이라도 넣어줄 생각인가? (하면서 내비치는 나의 바램)


늘였다 줄였다 가능

111.png

버튼이 생김.

222.png

누르면 모바일 버전으로 나오는 듯

별 감흥은 없음...

사이트 조금 빨라졌다니 좋음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팀잇이 이제좀 빨라지긴 했네요
바뀐 스팀잇이 좀 어색 하긴 하네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환님😇

ㅋㅋㅋ 큰 욕심을 버려야 행복하지요. ㅎㅎㅎ
그냥 느려도 에러만 줄었으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플로라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아 그런가요.. 조금 빨라지긴 한 건 가요?? 저는 잘 못 느끼겠네요 ㅎㅎ
좀 어색하고 아직 적응이 안되긴 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kimsungmin님 안녕하세요? ㅎㅎ
제 착각일 수 있겠지만, beta를 뺀 로고 변경이나 기능 추가 등 준비하는 모습들이 보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자주 업데이트를 하네요. :)

네 요즘들어 움직임이 좀 보여서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내년을 아마 준비하는 듯 한데요.. 내년에는 모두에게 좀 더 좋은일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도 느렸었으니 조금만 빨라져도 핵빠른 느낌...ㅋㅋㅋㅋㅋㅋ

@girina79님 안녕하세요? ㅎㅎ
맞습니다. ㅋㅋㅋㅋ 그냥 에러 없이 돌아가기만 해도 빨라진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

조금 빨라졌다는게 전혀 체감이 안가네요. ㅎㅎ
그냥 보팅하면 버튼이 더 파래졌다는거 빼곤... 안정화까진 아직 멀고 먼 길일듯 하네요. ㅎ

처리 속도를 위해 뭔가 끼워 넣은 덕분에 중복 댓글 확률도 올라간 거 같습니다. ㅎㅎ
뭐, 언제든 좋아지겠지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