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첫글! Hello~^^ It's first writing in steemit!!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전 한국 korea 에 거주하고 있는 hwan 입니다 ㅎ
드디어 가입이 되었네요!ㅋ
저는 일상,여행,자동차
위주의 글들을 자주 올릴거 같아요~!
처음이라 잘 모르고 버벅거리지만
천천히 하나하나 배워 나가야겠죠?ㅋㅋ
다들 많은 가르침 부탁 드림니다!^^

Sort: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드려요 ㅎㅎ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hwan님!
뉴비분들을 위한 #kr-newbie 태그도 있으니 앞으로 포스팅에 사용해보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