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 MUSTANG GT^^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차를 사랑하는 @hwan 입니다!ㅎ
오늘 소개해드릴 차는 바로바로
머스탱 쥐티! 입니다 이름만들어도 심장이 두근거리는데요 ㅎ
아메리칸 머슬카의 대표적인 차 아고 할수도 있죠!


![image]()

분노의 질주 같은 영화에서 나오는 쉘비 코브라 전설속에
남겨진 포드 머스탱 이죠
엠블럼 또한 말이 그려져 있어 강력한 마초의 느낌도 듭니다

image

엔진 5.0L Ti-VCT V8
과급방식 자연흡기
배기량 4,951cc
변속기 자동 6 단
출력 422hp 토크 54.3kg.m
연비 7.9jm/L 복합
구동방식 후륜구동(FR)

image

컨버터블 또한 매력이 있는거같네요
큰덩치에 높은 배기량
5,000cc 에서 뱉는 우렁찬 배기음 까지

image

센터페시아 또한 빠질수가 없습니다
토글 스위치를 사용하여 마치 전투기 느낌이 나는데요
영화에서만 보던 스위치 정말 상남자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머스탱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뭔가 머스탱을 타면 쉬지않고 질주를 해야 할거같은 느낌?
공도에서 GT가 흔한차는 아니지만 한번쯤 마주치면 강렬한 인상을 주던 차였죠 ㅎ
빈 디젤 또한 생각이 나는건 저만 그런가요?ㅎㅎ


업보팅 / 팔로우 /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imag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크...포드 머스탱... 역시 저도 인상깊게 봤었죠. 저는 특히 1960년대에 나온 1세대 머스탱이 클래식한게 너무 끌리더라구요ㅎㅎ

맞아요! 머스탱은 년식이 오래 된거일수록 더 끌리는 법이죠! ㅎㅎ

차를 잘 모르지만 머스탱 하면 뭔가 힘좋은 날뛰는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ㅋ

맞습니다!ㅋ 뭔가 우락부락한 근육질 남자 느낌이랄까요?ㅎ

V8 엔진 머스탱!!!

시동 걸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엔진 소리 완전 좋을 것 같은데 말이쥬 ㅋㅋㅋㅋㅋ

맞아유 ㅋㅋ

8기통의 특유의 소리 배기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