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맛집 뉴욕브레드hwa2ting (58)in #kr • 8 years ago (edited)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120 수완지구 뉴욕브레드 수제햄버거 맛집 찾아 갔습니다 뉴욕쉬림프버거 12800원 감튀는 사실 잘 모르겟고 햄버거는 진짜 맛잇어요 안에 새우도 씹히고 소스도~굿 비프버섯크림파스타 14800원 고기 엄청 많아요 듬뿍~~ 약간느끼한테 피클이랑 먹으니 먹고먹고 또먹고 끌리는 맛이에요 시원한 맥주한잔도 함께~분위기좋고 다좋아요 금액도 나름 괜찮고 배부르게 양도 많네요 만족 #muksteem #jjangjjangman #kr-newbie #kr-food
뉴욕 스타일 죽이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1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파스타에 고기 양 실화입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맘에 드는군용♥ㅋㅋㅋㅋㅋ그나저나 저 버거는 한 입에 넣을 수 있나요?! 대체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잘 잘라서 멋었답니다 또먹고싶어요
여기 파스타 맛있어요~~저두 뉴욕브레드 비프파스타 참 좋아라하는데ㅋ 역시 울동네 이웃님~
역시 멀 아시네요~~맛잇어요맛잇어요^^
비주얼 좋아요!
구구굿^^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파스타에 버거...그리고 맥주까지 ㅠㅠㅠ
완벽합니다 ... 맛있어보여요!!!
퇴근후 먹방힐링~맥주가 짱이에요
안녕하세요~hwa2ting 님 ~*
"라비돌 200팔로우기념 이벤트" 리스팀 부분에 당첨되셨어요^^
감사한 마음으로 이 포스팅을 리스팀 합니다.
https://steemit.com/busy/@laviedor/kr-event-laviedor-200-love-love
햄버거가 엄청 나네요.ㅎㅎㅎㅎㅎㅎ
근데 전 저렇게 크면 먹기 불편해서 못 먹겠더라구요.ㅎㅎ
역시 전 아재인 듯...=ㅅ=;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