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커피한잔

in #kr6 years ago

자격시험 공부를 해야해서 요즘 스팀잇도 잘 못하다 드디어 시험이 끝낫습니다 해방~~~~
결과는 어쨋든 기분이 좋네요 ㅎㅎ
어제 마지막 열공을 집앞 까페에서
엔젤리너스가 24시간이에요
스벅이 좋은데 시간되면 문도 닫고 사람도 너무 많아 엔젤로~여긴 2층이 엄청크고 공부하는 사람들도 좀 많더라구요
B612_20180408_184045.jpg
스벅 커피홀더가 왜 있을까요
와이프는 스벅에서 커피를 사들고 왓네요...
홀더빼고 스벅커피에 엔젤홀더끼우더니
홀짝홀짝 마시고 갓어요ㅎㅎ
스벅취향이라며....
엔젤가시는 분들 할인쿠폰 받아 가세요
아메리카고 3000원 라떼도 3400원
Screenshot_20180415-133443_KakaoTalk.jpg
시럽 어플에 있어요 쿠폰 받아쓰세요
1523766874471.jpg
3천원으로 새벽까지 엔젤에서 불태웠습니다
이 시간에도 사람이 많네요
공부하기 딱인 까페네요ㅎㅎ
주말인데 공부 하시는 분들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시험끝났으니 맛있는거 먹으러 가야죠~~
미세먼지 경보떳어요 조심하세요
마스크필수!!

주소-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338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 33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먹스팀♡

엔젤 커피 솔직히 맛없고 스벅이 더 맛있긴하죠
근데 엔젤 24시간하는군요 ~

공감합니다 ㅎㅎ 24시 하기에 늦게까지 잇긴 좋더라구요

아이고 고생하셨어요! 결과도 좋으시겠지만 결과를 떠나 해방 축하드립니다!! 근데 저도 와이프님께 한표... 엔제리 커피는 못먹겠어요...
저도 스벅 취향이라 스벅에다가 한달에 10만원 이상 갖다주는거 같아요 ㅋㅋ

스벅에 빠지면 나올수 없나봐요 역시 스벅승 ㅎㅎ

ㅎㅎ좋은 정보 감사해요. 시험 잘 보시길 응원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구요~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주말 잘보내시고 팔로~ 찾아갈게요^^

화2팅님 고생많으셨네요~!! 화이팅입니다!! 결과발표날 웃을수 있길~!!

큰소리 쳤는데 붙어라붙어라 감사합니다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은 우리나라만의 특징 같기도 하네요.
시험 친다고 수고했으니 맘껏 놀아야죠~~~

집에서 하면 졸려서 카페가 좀 좋은거 같아요~ 주말 마무리 잘하셔요

[ITCO나눔] 수동보팅 나눔 가즈아 이벤트 - 3회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분들 보면 진짜 신기방기해요 ㅎㅎ 예민한 편이 아닌 것 같은데도 카페에서는 이상하게 공부가 잘 안되던데ㅠㅠ 집중력이 좋으시군요? ㅎㅎ

밤늦게 여기 카페가 조용하더라구요 집앞 동네라
감사합니다^^

공부하시느라 고생 많으세요!!
열공입니다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할게요

Free Full Voting Event 5등 당첨. 풀보팅하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249.58
ETH 2435.1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