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버학개론

in #kr7 years ago


'힘들때 웃는게 일류다!' 이모티콘


상민이형 인생 팩트조언



비트코인- !~아즈가 그래프

새옹지마
이 또한 지나가리라...
언젠가 또 달리는 날이 오리라~! 진짜로 가즈아~~~!!!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밈! 즐거운하루되세요~

그래프는 일부러 거꾸러하신건가요ㅎㅎ

가즈아를 거꾸로하면 아즈가입니다~

주변 사람들 대부분 다 우울모드 더군요..;

다들 힘드신가보네요.. 저는 떨어져서 좋기만한데.. 아쉽습니다 ㅜ

비관적인 시장을 인식하고 낙관적인 미래를 지향합니다! :D 가상화폐 가즈아ㅏㅏ :) 그냥 이제는 없는 것처럼 지내려고 합니다!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비관적인 시장을 인식 그리고 낙관적인 미래를 지향... 없는 것처럼.. 스팀잇이나하고 지내면 될 것 같습니다~!

결국 이류의 존버지만 가치를 믿고 미래를 내다 봅니다. ; ) ㅋㅋ 재밌네요

같이 스팀잇하면서 천천히 기다려보죠 화이또!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너무 죄송하지만 하락장은 저를 춤추게합니다~ 추매할수잇으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