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장 참여] 세번째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115_154631.jpg

A good thing tastes bitter

'그 무엇보다 쓰고 좋지만 먹고나면 후회만 남는 것이 인생이지 않을까...'

사람들은 지나치게 열심히 살고 있다.

과도한 경쟁에서 이기고 또 경쟁하고 경쟁하는 세상에서, 나는 사람들이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나는 남들과 경쟁하기 보다는 열심히 달리시는 분들께 물한잔 드리고싶다. 차마 그들의 새로운 경쟁자가 되고싶지않다.

아직은 미숙하고 아무것도 아니지만, 언젠가 나의 한마디 한마디가 그들에게 시원한 바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너무너무 더운날 살짝부는 그런 기분좋은 바람이 되고싶다.

"요즘 살만하냐"는 나의 질문에 직장인 친구에게서 "아 요즘 행복하지!"라는 말이 나왔으면 좋겠다.

세상 사람들이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님!!!

두번째 풀보팅 완료입니다.

감사합니다 더 많은 활동 더많은 나눔으로 갚겠습니다!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감사합니다 인격수양 가즈앗!!!

가즈앗! 요거 너무 재미있어요 ㅎㅎ
모두들 돈때문에 일하지만 그래도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팔로 보팃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용^^

감사합니당 평생 일안하고 스팀잇하면서 살고싶습니다~ 야호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15.30
ETH 2740.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