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s의 Real 띵곡~!

in #kr7 years ago

그대 보내고 멀리
가을새와 작별하듯
그대 떠나 보내고
돌아와 술잔 앞에 앉으면
눈물 나누나

그대 보내고 아주
지는 별빛 바라보며
눈에 흘러 내리는
못다한 말들 그 아픈 사랑
지울 수 있을까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람되어 고개 숙이면
그대의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어느 하루 바람이 젖은 어깨
스치며 지나가고
내 지친 시간들 창에 어리면
그대 미워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이제 우리 다시는 사랑으로
세상에 오지말길
그립던 말들도 묻어버리기
못다한 사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제가 받은 아픔에 대한 이해는 한번으로 족하고 이미 많이 응원받았습니다.
해킹관련해서 이미 결과가 나왔고 의문점,해킹당했을 때 해야할 일 등 을 이미 써놨습니다. 하지만 제가 받은 사랑만큼의 글이 나오지 못하는 것 같아서 계속 고민하고 가꾸고있습니다.
해킹당했을 때 대처법에 대한 포스팅은 한번이 아니라 주기적으로 올리고 싶습니다.
새로 유입되는 분들이나 미쳐 제 글을 보지 못하신 분들도 읽고 해킹사례 발생시 제 글을 바로 접하실 수 있게 또는 제가 바로 도와드릴 수 있게 만들고 싶습니다. 그렇게 만들기 위해서 글의 완성도에 계속해서 투자하고있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글을 올리기전에 해킹을 당하신다면 댓글이나 카카오톡skyhongus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 상승세로 접어 든듯한 코인판에서 그동안 힘들어하셨을 스티미언분들께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가즈았!!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밈~! 항상 고생해주셔서 스팀잇을 계속하는 인원이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인데 오랜만에 듣게 되네요.
가사도 한줄한줄 심금을 울리는 것 같습니다!
좋은 글,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광석이형 노래는 정말 심금을 울리는 노래이지요

자신의 아픔을 이러한 방식으로 승화시킴이 놀랍습니다.
또한 스맛콤님을 추천해주신 댓글로도 큰 감동받았답니다 ^^
앞으로는 꽃길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ㅎㅎ 이미 꽃길로 돌아섰습니다. 이제 제가 꽃길로 걸을 수 있게 해주신 스티미언분들께 보답할 좋은 글만 남았습니다. 재주가 없어서 이곳저곳돌아다니며 조언을 듣고 있습니다.

김광석 저도참 좋아합니다!!

저는 재영이를 좋아합니다~!

너무너무 좋아하는 곡이에요 ^.^ 간만에 들었네요 ㅎㅎ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당~ ㅎㅎ 저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곡이랍니당 헤헿

김광석 노래 넘 좋지요^^ 저 궁금할때 톡 드리겠숨다!!

힝 ㅠㅠ 글좀써주세용~ 기다리고있습니당

크으~~~~~~~이 밤에 너무 어울리는 곡이네요. 아아 시려라. 너무 시려요ㅠㅠ언제 들어도 가슴시린 목소리. 가사. 연주입니다. 그저 더 많은 곡을 듣지 못한다는 것이 안타깝지요.

으으 ㅠㅠ 아이시려~ 헤헤 감사합니다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감사합니다행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