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하루

in #kr6 years ago

1517728581999.jpg

요즘 정말 돈이 부족하다.
(새로운 원룸으로 이사를 가서 2월달에 월세를 2번 냈다.. ㅜ)

업비트에 -80% 물린 친구들을 뺄수도 없고 정말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이런 거지같은 놈에게도 아름다운 여자친구가 있다.

어제는 그녀가 저녁으로 5천원짜리 돈까스집에 가자고 했는데.. 정말 한푼도 없어서 돈이 없다고 말했다가 싸움이 났다.

결국...

화가난 채로 돈까스집에가서 아무말 없이 돈까스를 먹고 10500원이 나왔는데..

카드에 돈이 없어서 안 긁히더라..

집에가서 저금통을 뒤져서 얻은 2천500원+ 주머니에 있던 8천원으로 계산을 했다.

그리고 집으로 가는길에 부동산 중개비(162000원)를 내라는 문자가 와있더라..

25살.. 어디에도 손벌리기 어려운 나이... 그렇게 쉽지 않은 하루가 지난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가합니다 행님 감기조심하세요

저도 물린게 50~70%라... 어떤 심정인지 이해가 됩니다.

돈이 필요한데

엄청 물려서 뺄 수 없는 이 상황...

2월안에 빨리 전 고점 탈환해서 행복한 하루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랑 영어이름이 같으시네요 ㅋㅋ 흔하지 않은 이름이라고 생각하는데.. 외국인 친구보고 Joey 라고 이름 지었는데..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으니.. Joey가 캥거루(?)같은 이름이라고 ㅋㅋ 딱 잘 어울린다고 하더군요 ㅎㅎ

ㅋㅋㅋ 전 터키 친구가 미국에 어떤 코미디 드라마에서 나오는 인물 joey랑 느낌이 비슷하다고 해서 지어줬어요

늦어도 6월이면 물린거 다 빨강색으로 전환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

에궁... 저도 요즘 코인에 물린돌(돈)들 때문에... 현금흐름사정이 악화 됬습니다. ㅜ 그래서인지... 더더욱 KRW 채굴에 힘쏟고 있는데.. KRW 시장도 만만치 않습니다. 개미는 어디로 가야하는 걸까요 ㅜ 위로할겸 작은 보팅 얹고 갑니다. 진실된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적당한 보상이 따르는 그날까지 화이팅 합시다. 저의 위로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하죠 ㅜㅜ krw채굴.. 현실은 -80프로 시장보다 더 암담한거 같습니다. 인생에서 블록체인시장을 빼면 정말 어떻게 살아야할지 모르겠네요

스라밸 적절하게 잘 맞추어 나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스팀잇 라이프 밸런스... 휴

빨리 이 힘든 시기가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이또한 지나가리라 이또한 지나가리라...
하면서 살고있습니다 ㅎㅎ

동갑이네요 :) 저도 엄청 물렸습니다. 힘냅시다!

파이팅입니다!

힘든시기는
언제 그랬냐는 듯이
물흐르듯이 지나갈거에요
옛말에 자고로
“시간이 약이다” 라는 말이잇잖아요
화이팅입니다!🤠

맞습니다. 시간이 약이지요! 저 저체만 보면 매우 낙관적으로 살아가고있습니다. ㅎㅎ

힘내세요...

감사합니당 굴곡없는 인생이 어디잇겟습니까!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습니다~!

저랑 너무나 비슷한 상황이네요..
이번에 이사를 하느라 돈이 없고 업비트에는-90퍼 가량 물려있고
이런 저에게 여자친구가 있는데
돈이없으니 여자친구에게 데이트하자고 말도 못꺼내겠네요..
그래도 언젠가는 빛이 들거에요
조금더 버티고 힘내면 지금보다 많이 행복해 질거에요
전그렇게 믿고 오늘도 힘내고 있어요 hus님도 파이팅입니다!

ㅎㅎ 저는 정말 내년에는 웃고 살거라고 확신하는데.. 오늘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여자친구의 말을 들으니 결혼한 사이도 아닌데 저만 생각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ㅜ

눈물이 나네요...ㅠ
빨갛게 물드는 날 스테이크 썰기를....

빨갛게 물드는 날.. ㅎㅎ 어짜피 내년기준으로는 다 저점이지않겠습니까 ㅎㅎ

역시나 지난번 하락장으로 고생하신 분들이 꽤 있었군요ㅋㅋㅋㅋㅋ 길지 않게 지나가서 다행입니다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