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친구끼리 사업이라! 정말 흥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수평적인 조직문화! 가장 큰 장점이겠어요. 단점... 이라고 하시니 몇가지가 떠오르는데 다음편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앗! 친구랑 사업을 해보신 건가요? ㅎㅎ
단점 편도 기대해주세욥!

2편 기다렸습니다 !! ㅎㅎ 저도 90년 생입니다 :)
저는 친구와 같이 준비를 하다가 지금은 서로 응원하며 결국 각자의 길을 가고 있네요!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다ㅎㅎ

보팅 하고 갑니다 :)

앗! ㅋㅋ 90년생 반갑습니다 :D
각자의 길을 응원할 정도면 나름 좋은 마무리였나 보네요 ㅎㅎ
사실 이전에 같이 시작했다가 멀어진 친구도 있어서 ..
보팅 감사드립니다. ^^ 저도 크리머님 컨텐츠 잘 보고 있습니다 !!

재밌는 글이네요 다음화 빨리 올려주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꼭보러 올게요! 🙉

댓글, 팔로우 감사합니다! :)
덕분에 컨텐츠 만들 맛이 나네요. ㅎㅎ

스타트업 얘기도 좋아하고 웹툰도 좋아하는데, 완전 이 웹툰 시리즈 취향저격이네요!! (뭣보다 정말 찰지게 웃겨요 ㅋㅋㅋㅋㅋ) 리스팀해갑니다 :D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leesol님이 댓글과 리스팀을 ㅠ ㅠ .. 영광입니다!!

와 ㅋㅋ짐들고 싸우는거 깨알웃김요 ㅋㅋㅋ팔로우하고 자주 볼게요!!ㅋㅋㅋㅋㅋ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선샤인님 그림도 너무 좋아요 > < !!!

저도 친구랑 창업했는데...... 맨날 싸우게되더라구요ㅋㅋㅋ 매일 전쟁인데 신기하게 싸울 수록 불만은 생기긴하는데 아이디어의 퀄리티가 조금씩 더 좋아져서 더 싸우게되요 ㅋㅋ

완전 공감합니다. ㅎㅎㅎㅎ 처음엔 의견 충돌이 있을 때마다 감정적으로 격해졌는데 여러 번 겪다보니 의견 충돌이 있어야 아이디어가 발전된다는 걸 알게 됐죠. (후후)

보팅했어여~~ 즐거운 회사인거 같아서 부럽네용~~ 앞으로도 많은 웹툰 보고 싶어요~

댓글, 보팅 감사드립니다. ^^ 스팀잇에 발을 들인 뒤 본업을 치우고 웹툰을 해야 하나 생각이 드네요.

우와 친구들과 사업이라니!, 웹툰 그림체도 좋고, 글씨체도 너무 좋아요 +_+ 기대됩니다

기대 받고 다음 화 드리겠습니다! :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보기만 해도 마음이 평온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 약간의 걱정도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이 평온해지셨다니 저도 좋습니다. ^^ 걱정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

저는 안좋은 기억이 있는데.... 언제 한번 진짜 마음 맞는 친구랑 다시 한번 해보고 싶기도 해요. ^^

앗! ㅋㅋ 저도 안 좋은 기억 있습니다. ㅎㅎㅎ 단점 편을 기대해주세욥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