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7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뒤늦게 스팀잇을 시작한 중고차 딜러 정재훈입니다.
좋은정보 많이 올리며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Toptimist 입니다.

점점 스팀잇에 다양한분들이 모이는 것 같아서 좋네요!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정보 부탁드려요~

넵! 많은 구독부탁드립니다 ㅎㅎ

오 중고차..사려고고민중입니다 지금 저도
환영합니다

010-8230-5556 언제든 문의주세요^^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딜러하시기에 너무 잘생기신거 아닌가요?

오늘 들은 말중에 최고..입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잘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안녕하세요! 환영 감사합니다~많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훈남이네요.혹시 건영이 친구??
반가와요
약하지만 보팅하고 팔로우하고가요~~

어머니 안녕하세요!! 건영이 고등학교 동창이에요 ㅎㅎ 보팅감사합니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차 정보 많이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78.79
ETH 3133.72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