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부산울산경남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Steem to the Moon!

in #kr7 years ago (edited)

1.jpg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2017년 9월 16일 토요일 제 1회 부산, 울산, 경남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부산 해운대 테이블 세터 카페에서 1차, 제주 이마이가 식당에서 2차, 다시 테이블 세터 카페에서 3차!

2.jpg

함께 즐겁게 정신없이 수다를 떨다보니 4시 30분에서 11시 30분이 되어 있더군요.

처음 만나 스팀잇이라는 공통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면서 금세 친해질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

특히 15명 참석자 중 14명이 3차 끝까지 남아계실 정도니 분위기가 어땠는지 더 말하지 않아도 아시겠죠?

3.jpg

정말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밋업 후유증이 길어 지금까지도 밋업의 설렘이 느껴지네요!

다음 밋업을 기대합니다.

1.jpg

@chromium

깡통 시장에서 술을 못 사셔서 안타깝습니다. 다음에 함께 일찍 들려서 사요!

@cljg918

스팀잇 뱃지 이런 희귀 아이템을 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더 오래 이야기 나눌 기회 있으면 좋겠습니다!

@dabok

차 때 잠시 자리가 가까워지기 전까지 많이 대화를 나누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워킹 홀리데이 잘 다녀오세요! 또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dyuryul

금방 가셔서 아쉬웠습니다. 생각보다 젊으셔서 놀랐고요! 다음에 오래 뵈면 좋겠습니다.

@gogumagat

Steem to the Moon!을 외칠 때가 아직도 생생합니다. 언제나 큰 가르침 주셔서 감사합니다.

@jeonhyeonjeong

블록체인처럼 영원한 우리 ♡

@khm489

분명 같은 밋업에 다녀왔는데 찍으신 사진 퀼리티 차이가 장난 아닌데요? 목소리 좋으신 것도 다들 알아보시는군요!

@mattchoi

최작가님이 용기 내어 주최해주신 이번 모임이 얼마나 큰 의미를 갖는지 참석한 모든 분들이 잘 아시고 계실 듯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ramengirl

스팀잇 대원로이시지만 알고 보니 저랑 동갑이시라니 더욱 친근하게 느껴졌습니다. kr의 ramengirl, steemit의 ramengirl이란 말이 나올 정도로 ramengirl님은 kr과 steemit을 전체를 대표하는 일종의 브랜드 가치를 이룩하신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roychoi

스팀잇 밋업이라면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나타나시는 스팀잇 연예인을 뵈어 영광이었습니다. 직접 대화 나누니 배울 점이 정말 많더군요. 자주 뵙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snow-airline

언제 들어도 신나고 행복한 여행 이야기! 직접 만나서 전해 들으니 너무 좋았습니다.

@tiagd

티아ㅎㅇ인 줄로만 알았는데 Today Is A Good Day란 뜻일 줄이야... 제가 눈치가 없어도 너무 없었나 봐요!

@uksama

함께 즐겁게 정신없이 수다를 떨다보니 11시! 뒤늦게 알아채고 못 돌아가시게 된 상황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woosungchoi

스팀잇 이야기 코인투자 이야기를 이렇게 신나게 할 수 있다니 신기했습니다. 혼자서 그렇게 많이 공부하시고 수익을 내신 것도 내심 부럽고 존경스러웠습니다!

@zefa

더 깊게 이야기 나누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 3차 때 갑자기 다치셔서 걱정 많이 했습니다. 상처 흉 안지셨으면 좋겠네요.

Steem to the Moon!


U5du7nLXDvWo8knCQ9fMLM8G7ypZgGq_1680x8400.png

대문을 제작해주신 @inhigh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한분 한분 멘션 해주시는 모습이 너무나 인상 깊습니다.

부산 밋업 참 훈 합니다..

^___^

정말 훈훈한 분들과 함께한 최고의 모임이었습니다 ㅎㅎㅎ

이번 부산밋업이 제일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네요^^ 서로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기 아니었나 싶습니다~~ 소개글 잘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처음 뵙는 분들인데 이렇게 친해질 수 있을까 싶네요 ㅎㅎㅎ 정말 재밌었습니다!

아 ㅎㅎ 그렇군요. 좋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네요.

훈하니님 한번에 알아봄 ㅋㅋㅋ
어째 그림이하고 이렇게 똑같으실수가
있습니꽈~~~~!!!

앗 한 번에 알아보시다니! 대문 그림과 똑같나요? ㅎㅎㅎ @leesol 님께서 잘 그려주신 덕분인것 같습니다

대문 하고 완전 판박이세요 ㅎㅎㅎ !!!!

ㅠㅠ너무 늦게 봐서 저는 못갔는데 다음 부산밋업이 또 있다면 가고 싶네요ㅠㅠ 재밌으셨겠어요~

다음 번에 꼭 오세요 ㅎㅎ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정말 즐거웠습니다!

좋으셨겠습니다. ^* 스티밋 밋업은 정말 즐거운 시간인 것 같습니다~~

처음 가본 밋업이었는데 앞으로 스팀잇 밋업 기회가 된다면 최대한 가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부울경 밋업 진짜 참석하신 분들 너무 부러울 정도로 재미있었다는게 느껴집니다 +ㅇ+

정말 재밌었어요! ㅎㅎㅎ 언젠가 @leesol 님과의 밋업도 기대해봅니다~ 하하

너무 즐거웠습니다 ♡ 크크

즐거울 수 밖에 없었는지도! ♡

첫 만남이지만, 분위기 훈훈함이 느껴집니다.
15분중 14분께서 3차까지...정말 부럽습니다. ^^
이 분위기로, 다음 2차 모임엔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어,
더 좋은 분위기 되시길 바랍니다. ^^

말씀대로 정말 훈훈함 넘치는 분위기였습니다 ㅎㅎ 다음 모임은 더 기대되네요!

15명 중에 14명이 끝까지 남았다니!! 진짜 엄청 재미있는 밋업자리였나봅니다 ㅠㅠ 그리고 메시지 중에 가운에 있는 '블록체인처럼 영원한 우리'에서 시선이 멈춰지네요! 훈훈합니다 ㅎㅎㅎㅎ

하하 너무 오글거렸나요? ㅎㅎㅎ 다시 보니 조금 부끄럽네요~ 처음 간 밋업이 이렇게 재밌을 줄 몰랐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