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드포크 이 후 이제는 말할 수 있다! '공돌이 냄새' 좀 풍겨야 겠다!

in #kr7 years ago

적극 동감합니다! 저도 대중에게 과학기술, 물리학을 쉽게 전달하고 싶어서 노력 중입니다만 말씀하신 것처럼 손으로 뚝딱뚝딱하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긴 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ㅎㅎ

Sort:  

hunhani 님 반갑습니다! 저가 이글을 쓰게된 이유 중 하나가 hunhani님 포스팅을 읽으면서 자극도 받고 저도 같이 저 분야를 소개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기 때문입니다 하핳. 포스팅 꾸준히 읽고있고 (아침에 블록체인 소개글 올리셨더군요 ㅎㅎ) 주변에 비슷한 사람이 더 있으면 하는 바램에 포스팅을 했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자주 방문하도록 할게요 ^^

블록체인이래.. 양자컴퓨터요.. ㅎㅎ

저를 통해 자극을 받으셨다니 그 말에 제가 오히려 자극을 받습니다 ㅎㅎ 서로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97.42
ETH 3369.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