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동안 안녕] 3박 4일 일본 오사카 여행을 갑니다.

in #kr7 years ago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20일부터 23일까지 3박 4일 일본 오사카 여행을 갑니다.

여름 방학 기간이 연구 집중 기간이고 임대를 받고 있는 상황이라 차일피일 미루다가 이제서야 뒤늦은 여름 휴가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oldstone 님께서 감사하게도 스팀파워 임대를 두 달 더 연장해주셨습니다.

더 연장 받은 상황에서 바로 휴가를 떠나게 되어 임대 약속을 이행하지 못하는 것을 걱정했는데 @oldstone 님께서 흔쾌히 이해해주셨습니다.

#kr-science 태그가 신경 쓰이지만 일도 스팀잇도 잊고 모든 것을 내려놓은 채 3박 4일 동안 푹 쉬다 오려고 합니다.

다녀와서 다시 #kr-science 큐레이션 및 양질의 과학기술 관련 포스팅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다녀와서 @oldstone 님께 제가 스팀파워를 임대받게 될 향후 두 달 동안 #kr-science 태그를 위해 제가 어떻게 더 좋은 활동을 해나갈 수 있는지 고민하면서 여러분의 의견을 듣기 위한 글을 우선적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 여행은 @jeonhyeonjeong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온답니다.

@leesol 님께서 @hani-jeong 대문 그림을 선물해주셨는데 저와 여자친구 모두 바쁜 나날을 보내느라 포스팅에 소홀했던 것에 마음 한 구석이 불편했습니다.

다녀와서 유쾌하고 즐거운 저희 일본 오사카 여행기를 @hani-jeong 계정에 올리도록 하겠으니 여러분 모두 기대해주세요~

3박 4일 동안 뿅 하고 사라지더라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무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U5du7nLXDvWo8knCQ9fMLM8G7ypZgGq_1680x8400.png

대문을 제작해주신 @inhigh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음... 올매나 재밌게 두분이 노시나 댓글에 답글이 읎다... --
신경쓰이라고 멘션이나 해야지~~

@jeonhyeonjeong, @hunhani, @hani-jeong, @jeonhyeonjeong, @hunhani, @hani-jeong, @jeonhyeonjeong, @hunhani, @hani-jeong, @jeonhyeonjeong, @hunhani, @hani-jeong, @jeonhyeonjeong, @hunhani, @hani-jeong

ㅋㅋ~ 나는야 악동 @sochul~~
그래도 맛난것 드시는데 보태시라고 풀보팅 때리고 갑니다~ ^^
잼나게 놀다오세요~~

하하 멘션 알람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이제서야 봤습니다 ㅎㅎ 멘션 알람 해뒀다가는 전화온 것 마냥 폰이 울렸겠습니다~ 맛난거 먹는데 보태주셔서 그런지 정말 신나고 재미있는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hunha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 일본 여행을 가시는 군요. ㅎㅎ 조심히 다녀 오세요~~
즐겁고 추억이 남는 행복한 여행이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재밌는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조심히 다녀오세용~일본여행 다녀오신후 후기 기대하고 있을게용^^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여행기 정리하려면 꽤 걸리겠습니다~

잘다녀오시길 바랍니다 ㅎㅎ

잘 다녀왔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크 일본 재밌으시겠네요 :) 잠시간 스팀잇을 잊고 푹 쉬다오시기바랍니다!

푹 쉬고 즐거운 여행 하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여행은 먹는게 남는겁니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먹는게 남는것이 맞는것 같습니다 ㅎㅎ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왔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기억 많이 만들어오세요~~ ^^

감사합니다! 정말 재밌게 잘 다녀왔답니다 ㅎㅎ

오에~~ 그럼 오사카 여행기 어서 어서 풀어주세욧~~ ^^

여친과 해외여행이라니 부.. 부럽...습니다.

저도 여자친구도 큰 맘 먹고 다녀왔답니다 ㅎㅎ 정말 좋은 추억 만들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하 즐겁겠습니다!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