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많이 보고싶다고 말해 주세요.

in #kr7 years ago

askbgqe.JPG

지금은 나는 너를 너무 보고싶어서

생소한 사람들처럼 냉정하지 마세요.

너를 사랑해서 아픔을 알게 되었어요.

우리가 서로에게 무언가가 있다고 말해 주세요

가슴속에는 더 이상 걱정하지 않게

혼자 돌아갈 때 무섭지 않게

당신은 있기에 모두 기쁨을 변한다

나만 곁에 있고 싶어 말해 주세요

손을 잡고 싶으며 부드러운 입술에 키스하고 싶다..

바보같은 일들을 모두 다 잊어버리며 웃을 수 있도록…

영원히 평생에 너만 곁에 있어..

나는 너의 반쪽이라고 말해 주세요

경렬한 햇빛이나 홍수라도 나를 지켜주고 싶어요.

너의 마음속에 낮과밤 아직 간직한 그반쪽

너는 나를 사랑하니까 놓치 지 않을 거예요 .

Sort:  

해당 사용자는 출처없이 지속적인 표절을 행하고 있습니다
@leesunmoo @woo7739 @sochul @clayop @morning @oldston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95.90
ETH 2348.5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