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병맛] 이등병군생활 꿀팁주는 만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유머스토리입니다.
몇일간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 가입인사 한정 태그와 함께 humorstory 다시 시작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정보들과 흥미있는 내용들 위주로 찾아오겠습니다!

[웹툰/병맛] 이등병군생활 꿀팁주는 만화

0.jpg1.jpg2.jpg3.jpg4.jpg5.jpg6.jpg7.jpg8.jpg9.jpg10.jpg11.jpg

매일 재미난 컨텐츠와 재미있는 자료들이 업데이트 됩니다.
매일 재미난 컨텐츠를 보고싶다면 @humorstory 팔로우해주세요~

Sort:  

저도 만화그리기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건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그린건가요?
팔로우 및 보팅하고갑니다. 맞팔은 사랑입니다 자주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아이패드로 드로잉팬 사용해서 그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 너무귀여워욬ㅋㅋ 선한 눈망울 어쩐답니까 앞으로도 기대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봐주세요!

예전 군대 생각나네요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홤영합니다.앞으로 애독할께요.

감사합니다. 재밌는 컨텐츠 많이 갖고올게요 :)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자보상은 스팀파워50%+스팀달러50%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미필자는 웹툰내용을 믿을지도...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동안은 스팀파워100%로 했었는데 저자보상을 50%+50%로 둬야하는거군요ㅠㅠ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군대는 아직도 비슷 하군요 ,

재밌게 봤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군대는 힘들지만 지나가면 역시 다 재밌는 추억인것 같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