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쓸모 주의-1] 안녕하세요. 신규 스티머 인간범고래 입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신규 스티머 인간범고래 (@humanorca) 입니다. 꺄릌 ╰(´︶`)╯

제가 스팀잇에 어울릴지는 잘 모르갰으나.... (다들 유익한 글을 올리셔서...저는 그런걸 못해서...시무륵)

간단한 제 소개를 하자면

일러스트레이터, 광고제작자, 팟캐스트 진행자, 오타쿠, 패션디자이너, 스타트업 기획자
크라우드 펀딩 컨설팅, 영상 편집, 음원 편집 등 다양한 일을 하고 있는..

백수입니다.

images.jpg

사실 ...

원래 블로그를 하고 있었지만 ...

제가 팟캐스트를 엄청 듣는대 스팀언팩 이라는 팟캐스트를 듣고 찾아왔습니다 !

이런 세상이 있을줄이야...세상 감동...

앞으로 스팀잇 블로그를 통해서 여러분께 각종 인생을 재밌게 사는 쓸모없는 정보들을 알려드릴 생각입니다!

다른분들 처럼 유익한 정보를 전해드리지는 않지만 ..

그냥 웃으면서 보는 블로그 입니다 !

하하 다음에 뵙갰습니다 깔깔

Sort:  

사색을 주는 영화, 오락영화 ,액션영화
다들 그 나름대로의 묘미가 있죠..!

꼭 진지하거나 도움을 주는글일 필요가 있을까요^^
저도 이제막 2-3일된 스티머입니다.

블로그로 소득이 나오기 시작해서 백수생활을 시작했는데
오히려 경쟁적인 글쓰기가 지쳐서
스팀잇으로 이주했습니다..!!

수익이 적어도 이곳에는 자유가 있으니까요.
돈보다는 재밌게 글쓰고 소통해봐요!! : )

서로의 밥그릇을 뺏어내고 경쟁하는게 아니라
공생이 가능한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네 꼭 잘부탁드립니다 ㅠㅠㅠㅠ 첫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아무도 반응 없으면 어쩌나 조마조마했어요 ㅠㅠㅠㅠㅠ

반갑습니다. 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

네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하갰습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스팀언팩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저는 반대로 스팀잇을 통해 팟캐스트를 알게된 케이스지만요.
이 기쁜 소식을 스팀언팩 진행하시는 @vimva님과 @dmy님께 멘션!

저는 두분을 팔로우....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네 안녕하세요 :>

친구 하러 왔어요.
자주 소통해요-

네 팔로하갰습니다 자주 들릴깨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뵜으면 하네요!!
좋은 포스팅 자주 올려주세요 ^^

반갑습니다 ^^

네 안녕하세요 :> 자주 놀러가갰습니다 !

어서오세요 ~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 ^^

네 잘부탁드립니다 !

서로 의지하며 더 좋은 스팀잇 만들어가요..^^

환영합니다...^^

네 잘부탁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아래는 추천태그입니다.

가입인사글 태그
#kr-join
#introduceyourself
명성 55이하 일 때 사용가능 태그
#kr-newbie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