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뉴비님들 스팀잇 생활 하면서 자괴감 들때 많으실겁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신규 캔버스.pn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3일째 초보 뉴비 분들 많이들 들어 오셔서 모르는 부분들 열심히 댓글로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뉴비 분들 처음 들어오면 정말 아무 것도 모르시고 글만 쓰면 되는 줄 알고
열심히 글만 쓰시는 분들 참 많습니다.
저도 처음 스팀잇에 들어 왔을때 정말 열심히 글만 쓰면 되는 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하루에 5개 정도 일상글 쓴 적도 많습니다 ㅋ
열심히 글만 쓰면 보상이 따르는 줄 알았죠 그러나 그건 아니더라구요 ㅎㅎㅎ
하기야 하나 하나 알아 나가는 것도 참 중요 하다고 생각 합니다.
벌써 스팀잇 시작한지 두달이 넘었습니다.
스팀잇에 조금 이나마 알고 시작 했다면 더 좋은 결과를 가져 왓을지도 모릅니다.
아직도 머 모르는 것 투성입니다 . 그냥 하나 하나 배워 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 것도 모르고 시작해서이 만큼 성장한 거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해서 보팅조절 바 생길 때까지 미췬듯이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요즘 보팅 조절 실패로 ㅋㅋㅋ 계속 40% 찍고 있습니다.
50%로 보팅 넘어가면 뉴비님들 조금 이나마 드리려고 조금 채우고
보팅 해드리고하는 바람에 보팅 매일 40%대 ㅎㅎㅎ 그래도 즐겁습니다.
초보 뉴비님들 요즘 많이 유입이 되는 거 같아서요~~
사실 요즘 댓글 달러 다니 면서도 보팅은 다 빠져 있지 보팅 못해 드리고 그냥
오는 경우도 참 많습니다 ㅠㅠ
그나마 40-50% 까지는 0.03 정도 보팅은 가능 하니까요.
초보 뉴비 분들에게 너무 빠른 길을 가르쳐 드리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들지만사실 그렇치도 않은 것 같아요 .
사실 명성이라는게 43까지는 저도 엄청 빠르게 올라 가더라구요 .
사실 저도 아무 것도 모르고 시작해서 남들은 10일 만에 40명성을 찍더군요 .
전 아무것 도 모르니 시간이 참 많이 걸린거 같아요 ㅎㅎㅎ
20-25일 정도 걸린듯 합니다.
그래도 많이 늦었지만 하나하나 배워 왔기에 그거에 만족 합니다 ^^
초보 뉴비 님들 한테 한 말씀 드린다면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사실 처음 스팀잇에 접하면 고래 분들 100$ 찍히는 거 보고 내꺼 0.001
찍히는 거 보면 자괴감 듭니다. 아무리 좋은 글을 쓴다 한들 그리 못 받을 겁니다.
그 와중에 몇몇 분들은 뉴비 인데도 많이 보팅을 받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어쩌다 천운을 ?? ㅎㅎㅎㅎ
그냥 편하게 즐기 십시요 ~~
그리고 열심히 활동 하십시요 .
1일 1포스팅은 해주세요 .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 분들 많으 시잖아요 ?
티스토리도 하루라도 1포스팅 안하면 블로그 방문자수 엄청 빠집니다.
스팀잇도 똑 같습니다.다를거 없습니다.
하루에 1포스팅 이라도 꾸준히 쓰십시요 .
스팀잇은 꾸준함입니다.
그리고 소통 어마무시 중요합니다.
오늘도 1포스팅을 위해 주저리 주저리 hukyong74 였습니다.
스팀잇 동영상 팔로우 보팅.gif

Sort:  

댓글천사 ☆

ㅎㅎㅎ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멋진 팁입니다 글이 훌륭합니다!!!

감사합니다 ^^ 화이팅 입니다 ^^

좋은글이네요~ 감사합니다 홧팅요~!!

네 감사합니다 ^^ 즐겁게 스팀잇 해야 합니다 안그럼 빨리 지칩니다 ㅠㅠ 화이팅~!!

저도 스팀잇에서 가장 중요한건 꾸준함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두달간 해오면서 느낌점 입니다 ^^ 꾸준함

넵 하루 1포스팅!!! 아자아자~~^^
포스팅은 1개만하고 보팅주러다니자가 제 생각이에요. 파워가 얼마안되지만요 흑흑 그래도 쪼끔식 느는 재미가 소소하게 있네요.

보팅도 힘이 없으면 힘들어요 ㅠㅠ 저도 보팅 70% 빠지니깐 아무것도 못하고잇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뉴비들에게 스팀잇 교육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제가 생각하는 스티밋은 결과에 집착하면 금방 지치거나, 흥미를 잃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과정을 즐긴다면, 스티밋 생태계의 일원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결과가 안좋으면 또 어떤가요? 과정을 충분히 즐겼으니 이 또한 괜찮은것 같구요.
타인의 글에 공감하고 내 글에 타인이 공감해주는 것 이 또한 기쁨이며 보상이라면 보상이겠지요.

좋은 글 자주 올려주세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네 그렇죠 ~~ 즐기면서 하는게 중요해요 ^^ 지치지 않게 ~~ 화이팅 입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저도 앞으로 꾸준히 해보려구요~!

네네 열심히 하시다 보면 좋은 일 생길겁니다 ^^

네 감사합니다. 1일 1글이 생각만큼 쉽지는 않더라고요. 꾸준히 들어올게요. 화이팅!

네 쉽지 않더라구요 해보니 ㅠㅠ 그래도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 화이팅^^

좋은팁감사합니다 꾸준함이 중요한거군요ㅎ

네 스팀잇은 꾸준함이 정말 중요합니다 @는 소통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7205.80
ETH 3112.6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