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똥컴으로 알트코인 채굴 한달 수익 얼마나 ?

in #kr6 years ago (edited)

신규 1.jp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오늘도 정말 바쁘게 하루가 지나 갔습니다.
정말 많은 일을 하다보니 좀 지치기는 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이것 저것 다하고 있습니다.
남보다 두배 세배 열심히 해야 하는 ㅜㅜ
그래도 정말 재미 있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또 다른 재미있는 비트코인 채굴하는 새로운 수익창출
을 할 수 있는 컴퓨터라는 프로그램으로 집에서 아무런 컴퓨터로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그런 프로그램입니다.
전 오늘 가입해서 두시간째 채굴을 하고 있는데 괜찮게 나오고 있습니다.
채굴기가 켜져 있어서 채굴 확인이 되니깐 좋더라구요.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 가입과 다운로드 하나로 채굴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

컴퓨터 가입&다운로드: https://computta.com/?ref=283165

자 이제 부터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JPG
컴퓨터 가입하면 가입승인 메일 날라옵니다.
7.JPG
2.JPG
3.JPG
5.JPG
6.JPG
9.JPG
10.JPG
12.JPG

아래는 제 컴퓨터로 비트코인 실시간 채굴모습
4.JPG
15.JPG
16.JPG

01.JPG

컴퓨터 가입&다운로드: https://computta.com/?ref=283165

★위까지는 컴퓨터고 이제부터 bitcoin wallet 지갑을 만들어야
컴퓨터에서 채굴된 수익을 비트코인지갑으로 보내야 받을 수 있죠?

요즘은 비트코인 지갑 안 만들어도
거래소비트코인 지갑주소 넣으면 됩니다.
14.JPG
13.JPG

★ 스팀잇 가입과 기초적인 것은 알고 스팀잇을 시작해야~
1소통을 많이 하라~!!
2팔로우를 50-100명정도 하고 글을쓴다.
(팔로우.소통 안하고 글을 쓰면 묻힌다)
3보팅은 하루에 10-15회 정도 하면된다.(보팅파워80%유지하라)
4 다른 사람들 한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 바로 올라오는 글에 보팅하면 보팅수익X)
★ 뉴비는 보팅이 0.001.0.002 찍히니 그냥 바로 보팅해도
보팅수익 없어도 그냥 보팅하고 소통을 하는게 더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5글을 쓸때 우측 하단에 스팀파워50+스팀달러50 체크 하라고 나온다.
(초보 분들은 셀프보팅을 하는게 더 수익이 안정적이다)
(셀프보팅은 자기 글에 자기가 보팅하는 것이다)
6 깃발은 신고 기능이라고 보면된다
.(스팸등.보이싱글 .이상한 글을보면 신고)
7보팅이 먼지도 모르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예를 들면 페이스북 좋아요라고 보면됩니다)
8고래 분들을 보시면 ♥♥♥ 날린다
(단 주먹이 날아 올 수도 있으니 조심 ㅋ)

Sort:  

헐...이거진짜 되는건가요...대박이네요...
제가알고있는 그 비트코인인가요

많은 양은 아니고 컴퓨터 놀릴때 켜두면 ㅎㅎㅎ

이거 모든 컴퓨터가 다되는건 아닌가보네요 ㅠㅠ

이거 그래픽카드에 따라 안돼는것도 있나요?

사무실용 .개인용 컴퓨터면 거의다 될거예요 ^^
제 컴 똥컴도 되는데요 멀ㅎㅎㅎ 8년된 ㅜㅜ
다른 분들은 회사컴.집에컴 여러군데 한다고 하더라구요 ~~

Get free upvotes your post https://mysteemup.club

이거실화인가요? ㅎㅎ집에있는 똥컴 진짜 가져와야겠네요 ^^

그럭저럭 잘 돼는데요 ? ㅎㅎㅎ 지금 4달러정도 ?

헉 집에 컴퓨터 하루에 늘상 12시간 이상 켜져 있는뎅

채굴량 괜찮은거 같아요 지금 계속 보고 있는데 ~어짜피 켜두는 컴퓨터 있음 두대.3대 가능하니 ㅎㅎ

오늘 시도해 보겠습니다

그냥 컴퓨터 다른 작업 하면서 켜놔두 뇌네요 ~~

와우!!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오...괜찮은 것 같네요

컴퓨터 2대이상 공유 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

간단히 되는건가요??..

간단하게 가입 채굴기다운로드 1-2분 걸리더라구요

전기세가 많이 나오고 그런거 아닐까해서요 ^^

저도 그냥 오늘 해보는 거예요 ~~ 컴퓨터 켜 놓을때 채굴하는거라 ~~
꺼고 끄는 장치도 있으니 머 ㅎㅎ

억 이런게 있었군요. 그냥 비트코인만 되는 건가요??? 리스팀 해야겠다.

비트코인보다 좋은 코인들 채굴해서 비트코인으로 주는거 같아요 ^^

ㅇㄱㄹㅇ? 신박하네요!

큰 돈은 안되는데 요즘 비트코인 하락이라 캐놓으면 크게 상승하면 돈은 되겠죠 ~~
다른 작업 하면서 켜두기만 하면 되니 큰 무리 안가고 괜찮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122.20
ETH 2988.3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