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하면 생각 나는 건 무엇 인가요 ?

in #kr6 years ago

신규 1.jpg

새벽 12시47분 전 아직도 잠을 이루지 못하고 무언가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더 많은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ㅋ

잠깐 운동도 할겸 조카와 10시 넘어서 밖에 나갔다가 닭강정 좀

사다가 먹고 과자도 좀 사와서 먹었습니다 .

운동을 가장한 야식 먹거리 줍줍 하러간 거죠 머 ㅎ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

조카가 요즘 인기있는 과자가 나왔다고 해서 사온 과자는 ...

허니버터칩 벚꽃 분말이 들어간 허니버터칩 이였습니다.

결제는 제가 했는데 가격은 얼마인지 보지 못했습니다 .

그 이전에 허니버터칩 가격 생각하시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버터칩에서 벚꽃향이 은은하게 나더군요 ㅎㅎㅎ

봄하면 벚꽃 벚꽃향 허니버터칩 한번 드셔 보세요 .

봄을 느끼시게 될겁니다 ㅎㅎㅎㅎ

노총각이 벚꽃향 버터칩을 먹으면 여친이 생긴 다는 말이 있습니다.

많이들 드시고 올 봄엔 여친 만들어서 벚꽃 구경을 하셨으면 합니다.

미리미리 벚꽃이 활짝 개화가 되기 전에 벚꽃 허니버터칩 많이 드세요

과자 봉지 부터가 핑크 잖아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꼭 이루어 질겁니다 꼭 생길겁니다 여친 ~~~ 화이팅~!!

KakaoTalk_20180320_010606003.jpg

Sort:  

옛날에 선풍적인 인기였던 허니버터칩이군요 ㅎㅎ
오랜만에 보니 맛이 또 궁금해지네요~

맛이 벚꽃향이 나면서 맛있어요 ㅎㅎㅎ 어짜피 꿀이 첨가된 꿀맛ㅎㅎㅎ

하핫 신상템 털러 편의점 함 가야겠네요:)

벚꽃향이라 좋긴 하더라구요 ㅎㅎㅎ

오리지널 허니버터에서 봄맞이 하드포크로 탄생한건가요??ㅎㅎ
기회가 되면 먹어봐야겠네요ㅋ

네 꼭 드셔보세요 ㅎㅎ 맛보장합니다 ㅎㅎㅎ

오늘 새벽에 처음 시작했는데 많은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꾸벅~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케릭터 너무 귀엽네요 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케릭터 ㅎㅎㅎ

기존의 허니 버터칩과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봄하면 역시 개나리인데! 개나리 버전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개나리꽃 분말로 만든 허니버터칩이라 신선 한데요 ㅎㅎㅎ 만들면 대박 이겠네요

벚꽃과 개나리 ㅎㅎㅎ

봄하면 개나리♡

네 ㅎㅎㅎ 벚꽃과 개나리죠 ~~

봄하면 떠오르는 건 항상 꽃놀이였는데 올 해 갑자기 처가의 화분증 소동으로 화분증으로 고정될 거 같네요;;;;

가까운 곳으로 벚꽃구경 가야죠 ㅎㅎㅎ 전 집 앞에 ㅋㅋㅋ 벚꽃축제하는 곳이라 ㅋㅋ

봄하면 생각나는게..딱히 없지만
중학생때 짝사랑했던 여자에게 용기내서 고백편지준거?
그때가 봄이었는데 ㅋ
아오 지금 생각해도 손발이 오그라드네요 ㅋ

앗. 못보던 과자군요~ 마트 가면 찾아봐아겠네요.
그리고 봄 하면 생각나는건 역시 꽃! 그리고 간식이지요~
맛난 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봄 보내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48.02
ETH 2507.6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