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이 정말 ~ 이건 아니야 정말 아니야 ~~~

in #kr7 years ago (edited)

신규 1.jp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하늘이 뿌옇네요 .
미세먼지가 제가 살고 있는 서울 그리고 저희 동네는
미세먼지 129 나쁨
초미세먼지 79 나쁨
지금 밖은 미세먼지 때문에 하늘이 비가 올 것처럼 흐리네요.
오늘 또 1일 포스팅 할 주제가 생겼습니다 .
@dakfn님 글을 읽다가 티스토리 이야기를 하셔서 오늘은 티스토리
에 대해 글을 써 보려고 합니다.
전 작년 5월까지 직장 생활을 하다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몸이
좋지 않아서 퇴사를 하고 집에서 1인마케터와 티스토리를 시작했습니다.
1인마케터라 함은 광고회사 홍보를 열심히 해주고 수익을 얻는 ?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ㅋㅋ 수익도 좀 괜찮았습니다.
네이버 카페를 가입하고 홍보를 정말 열심히 했습니다.
강퇴.정지.강퇴.정지 하 이것도 열심히 하면 돈은 되는데,
사람이 할 짓은 아니구나 하는 터에 @venti님의 동영상을 우연치 않게
네이버 .유튜브에서 스팀잇 이라는 걸 알게 되고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80일째 하루 정도 글을 안쓰고 매일 매일 1일 1포스팅 이상은 쓴거 같습니다.
제가 봐도 ㅎㅎㅎ 정말 열심히 한거 같습니다 .
그냥 뻘글도 많았지만 저 스스로 칭찬을 해주고 싶을 정도로 ㅎㅎㅎ
아 ...또 티스토리 글을 쓴다는게 산으로 가는 ㅋㅋㅋㅋㅋㅋ
자 중심잡고 티스토리 이야기로 넘어 가겠습니다.
1.JPG
요즘 스팀잇에 맛을 들인 이후로 글을 아예 쓰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나 다음에 하나씩 제가 쓴 글이 순위권 안에 올라가는 것들이
있기에 그날 그날 방문자 수는 달라 집니다. 애드센스 수익도 지금은
글을 쓰지 않고 있기 때문에 수익도 그때 그때 달라요 ~~
애드센스도 꾸준함만 있다면 스팀잇 수익 부럽지 않게 할 수도 있습니다.
혼자 머리 써 가며 포스팅 하는게 재미도 없고 스팀잇 처럼 소통 하는것도
아니고 죽으라 포스팅만 하다보면 지칩니다.
무슨 일이든 과하면 지치듯이 스팀잇도 마찬가지 입니다.
너무 달리면 금방 지칩니다 .저처럼 ㅋㅋㅋㅋㅋㅋ 조심 .조심.조심
2.JPG
11월초까지는 애드센스 가입만 해놀고 티스토리 글은 11월 중순부터
쓰기 시작했습니다. 11월 중순부터 방문자 수가 점점 늘어 나는게 보이실겁니다 ~
3.JPG
12월 부터는 방문자 수가 점점더 늘어 나더라구요 . 티스토리도 1일 1-2포스팅
꾸준히 하다보니 정말 방문자 수가 많이 늘더라구요 .
그 재미에 빠져 ㅋㅋㅋㅋ 두어달 열심히 포스팅을 했습니다.
글을 쓸때마다 애드센스 수익이 늘더라구요.
그러나 하루 수익이$ 0.30 .050 정도도 처음엔 잘 안나옵니다.
아마도 포스팅 글이 적으니까 당연한 ?
포스팅글 110여개 정도 쓰니까 애드센스 수익이 조금씩 오르더라구요 .
운 좋으면 하루에 $2.50 정도 찍히는 날도 ㅎㅎㅎ
아 이거 가지고 먹고 살기는 힘들겠다 하는 찰라에 스팀잇을 알게
되어서 시작해서 80일동안 정말 열심히 해서 명성51을 만들었습니다.
스팀잇도 보면 꾸준함 이란걸 알고 있습니다.
너무 수익만 생각하면 못하지요 ? 그래서 지칠때도 있습니다.
4.JPG
1월 초까지 티스토리 글을 쓰다가 스팀잇에 빠져서 글을 쓰지 않았습니다.
방문자 수가 점점 줄어 드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표를 보면 ㅎㅎㅎ
머든 열심히 하면 그에 따르는 보상은 지급 된다고 봅니다.
스팀잇도 초보 뉴비님들 정말 힘드실겁니다.
정말 열심히 하신다면 6-7개월 후엔 스팀잇에서도 정말 좋은 위치에
안착하여 부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실 수 있을겁니다.
스팀잇의 미래는 아무도 알 수 없지만 지금은 장미빛 꿈을 꾸며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은 시기임은 분명 하다고 봅니다.
저도 나름 이젠 그만 할까 하는 생각도 많이 해봤지만 고작3개월 하고 포기?
오기가 생깁니다 이제 다시금 마음을 잡고 초심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열심히 다시 시작해 보자 ~!!
5.JPG
티스토리 방문자 수 2월은 형편 없이 줄어 들었네요 .
역시 모든 블로그는 꾸준함이 생명입니다.
스팀잇도 그렇습니다 .하루라도 글을 안쓰면 방문자 수가 줄어 드는건
당연한 것입니다 . 1일 1포스팅 글쓰기는 생활화 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6.JPG
한달에 $19 ㅠㅠ 글 쓰는데 정말 힘듭니다.
티스토리 애스센스 수익이 정말 저질급입니다.
그거에 비해 스팀잇은 애드센스에 비해 몇배가 넘습니다.
그냥 따른거 하느니 스팀잇 열심히 해봅니다.
스팀잇이 망하면 나도 망하겠지만 살아만 있어 준다면 장미빛 인생
은 만들어 줄거 같습니다. 스팀잇 가즈아 ~~ 외치는 이유 이기도 합니다.
7.JPG
2월달도 글을 하나도 쓰지 않았는데 이전에 쓴 글들이 떠서 $9 는 찍을거 같습니다 ㅎㅎ
글을 안써도 찍히니 좋긴 하네요 매달 과자 한봉지 값은 벌어다 줄거 같습니다 ~
$100 만들어서 찾아야 하는데 ㅋㅋㅋㅋ 글 쓰기 귀찮아서 ㅠㅠㅠㅠ

★ 스팀잇 가입과 기초적인 것은 알고 스팀잇을 시작해야~
1소통을 많이 하라~!!
2팔로우를 50-100명정도 하고 글을쓴다.
(팔로우.소통 안하고 글을 쓰면 묻힌다)
3보팅은 하루에 10-15회 정도 하면된다.(보팅파워80%유지하라)
4 다른 사람들 한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 바로 올라오는 글에 보팅하면 보팅수익X)
★ 뉴비는 보팅이 0.001.0.002 찍히니 그냥 바로 보팅해도
보팅수익 없어도 그냥 보팅하고 소통을 하는게 더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5글을 쓸때 우측 하단에 스팀파워50+스팀달러50 체크 하라고 나온다.
(초보 분들은 셀프보팅을 하는게 더 수익이 안정적이다)
(셀프보팅은 자기 글에 자기가 보팅하는 것이다)
6 깃발은 신고 기능이라고 보면된다
.(스팸등.보이싱글 .이상한 글을보면 신고)
7보팅이 먼지도 모르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예를 들면 페이스북 좋아요라고 보면됩니다)
8고래 분들을 보시면 ♥♥♥ 날린다
(단 주먹이 날아 올 수도 있으니 조심 ㅋ)

Sort:  

애드센스는 꾸준함이 상당히 요구되는 그런 시스템입니다.
조금만 더 열심히 버텨 보세요^

조금씩 시작 해보려구요 $100 해봐야죠 ㅎㅎㅎ

"고래분들을 보시면 ♡♡♡ 날린다"
잘 가다가 부비트랩이 ㅋㅋㅋㅋㅋㅋㅌㅌ
세상 살아가는 법을 아시는
좀 배우신 분이시네요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애드고시라 하더군요.. 저는 애드센스보다가 스팀잇 발견해서 온 사람입니다.
수익 인증 글들을 보니 제가 사람모으는 글재간이 없어서 진작 포기하고 왔더랩죠..
팔로우하고 갑니다^^

애드고시 어렵죠ㅎㅎㅎㅎ 스팀잇 더 좋죠? 저도 맞팔했습니다 ^^

저는 애드센스 승인이 거의 5~6개월 정도 안나고 있어요...............^^;;.............그래서 스팀잇 알고나서는 아예 티스토리 들어가지도 않고 있어요 ㅎㅎㅎㅎㅎㅎ

저도 ㅋㅋㅋ 스팀잇 알고 잘 안들어 갑니다 ㅠㅠ 100불 만들어서 찾아야 하는데 ㅎㅎㅎ

홧팅 하세요~~ 그나저나 교통사고 후유증은 괜찮으세요? ㅠㅠ 건강이 죅오입니다

허리가 너무 아파서 ㅠㅠ 운동도 가벼운 걷기운동이나 힘 안쓰는 운동만 하고 있네요 ㅜㅜ

12월 24일 눈물의 1927 방문자...

ㅋㅋㅋㅋㅋ 그러니 크리스마스 2부날 ㅋㅋㅋㅋ아....

힘내세요! 스팀잇도 애드센스도 다 처음이 힘들답니다.ㅎㅎ

쉬운게 없죠? ㅎㅎㅎ

소통을 먼저하잔 생각에 보팅파워유지는 먼나라 일이네요. ㅋㅋㅋ 올라도 미미할 제 보팅력.
6-7개월 뒤 궁금하네요.

저도 그래요 ㅋㅋㅋㅋㅋ ㅠㅠ 그런데 보팅 50%이상 빠지면 정말 채우기 힘들어요 ㅜㅜ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하기가 정말 까다롭습니다 ㅠㅠ 기본적으로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해야하고, 하루만 포스팅을 안하더라도 방문자수가 확 줄어버리기도 하죠... 맛탱이가 가는 경우도 종종... 흑

네 힘들긴해요 ㅎㅎㅎ그런데 전 누락체크 하면서 하니깐 괜찮긴 하더라구요 ~

누구나 지칠때가 있는법이죠! 그럴땐 잠시 쉬었다 가면 되는거구요^^

다른 곳도 쉬고 있어서 하나는 열심히 해보려구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
그래도 열심히 해보려구요 ^^ 다시 화이팅 해야 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16.71
ETH 2436.1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