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 니가 먼데~~

in #kr6 years ago (edited)

신규 1.jp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지금도 날씨가 흐리고 금방이라도 비가 쏟아지려고 합니다.

어제밤 새벽까지 코인 단타를 열심히 치다가 매도 걸어 놓는 다는게
잊어버리고 잠을 자고 일어나니 이게 먼 일?
아 ...왜 잠을 잣을까 후회가 ...
잠을 안자고 버텼으면 제대로 먹고 빠지는 건데 ㅠㅠ
자고 일어나서 보니 고점 한번 찍고 -23%로 하락 ㅠ
이건 아니야 ~ 정말 아니야를 외쳐 보지만 단 한마디 물~렸~구~나 ...
아직 그래도 희망은 추세선은 무너지지 않았다는거 -23% 인데
감사 하다는 말 밖에 그나마 ㅋㅋㅋㅋㅋ 휴
오늘 먼가 한다고 듣긴 들었는데 일단은 기다려 보자 ㅜㅜ

★오늘의 뻘소리 고래 니가 먼데~~
어제밤 급 생각이 나서 고래밥 이란 걸 사러 조카하고 마트에
가서 이것 저것 사가지고 집에 와서 간단하게 과일 과자를 먹었습니다.
고래밥의 탄생은 1984년 오리온에서 출시한 과자입니다.
안에는 고래.물고기.오징어.문어.복어.게.불가사리.거북이.상어등
여러가지 물고기들이 들어있는 과자입니다.
맛은 볶음양념맛 고소하니 짭쪼롭한 맛이납니다.
손으로 두입 먹으면 없습니다 ㅋㅋㅋ 양이 정말 적습니다 ㅜㅜ
너무 먹을게 없어서 먹고 조카꺼 뺏어 먹었습니다 하하하~

고래밥의 고래 이름은 라두라고 합니다.
고래밥 바다 친구들에 이름이 생기던날 고래 친구는 정의의 노란고래
"라두"라는 이름을 선물 받았다고 합니다.
구지 이런거 까지 찾아 봤나구요? 그냥 심심해서 찾아 봤습니다 ㅋㅋ

KakaoTalk_20180315_131638758.jpg
우리의 고래 친구들이 이렇게 모여 있네요 ㅋㅋㅋㅋ
얼른 낚시로 낚아서 맛있게 양념해서 먹어야 겠습니다 ㅋㅋㅋ
보기만 해도 맛있겟죠? 한주먹 손에 올려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과자는 잘 먹지 않지만 ㅋㅋㅋ 조카하고 운동 삼아 마트에 ~~
KakaoTalk_20180315_131639701.jpg

책상에 다 쏟아 놓고 먹고 싶었지만 조카의 한마디 책상에
부스러기 흘려 놓지 말라고 해서 몇마리만 올려놓고 사진을 ㅜㅜ
여러 분들도 한번 드셔 보세요 ㅋㅋㅋㅋ
맛은 보장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스팀잇 안에서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오늘도 뻘질로 1일 1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KakaoTalk_20180315_131639104.jpg

Sort:  

ㅋㅋㅋㅋㅋㅋ 저도 고래밥 참좋아해요 ㅋㅋ 손으로 집어먹고 나중에 손에 묻은 소스(?) 가루 먹으면 짭쪼롬 한것이 ㅋㅋㅋ 잘보고 가용~

ㅎㅎㅎㅎㅎ

중의적표현 ㅎㅎ

ㅎㅎㅎㅎㅎ

수면 매매 조심하세요. 요즘 무섭더라고요.

망했습니다 ㅋㅋㅋ 매도라도 걸어 놓을걸 ㅠㅠㅠ

요즘 제목으로 시선을 끄는걸 많이 하시는듯해요 ^^ 어디서 교육받고 계신건 아니시죠?
팁을 알려주세요 ㅎㅎ

요즘 스팀잇 다 얼어 붙어서 ㅋㅋㅋ 낚시질좀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얼어 붙었다라 ..정말 그런거 같아요
시작 한지 1달 가량됬는데 처음 포스팅때보다 활동 하시는분들이 적어지신거랄까요? ...
저도 이래저래 시선을 먼저 끄는걸 찾아보고 생각해봐야할꺼같아요
감사합니다 ^^ ㅎㅎ

너무 얼어 붙은거 같아요 ㅜㅜ 파이팅입니다~!

ㅋㅋㅋㅋ 고래 니가 뭔데!! 웃고 갑니다!!

ㅎㅎㅎㅎㅎ웃자구요 ^^

하하 고래밥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맛있겠네요 ㅎㅎ

먹을만 합니다 ㅋㅋㅋㅋ

아 제목 보고 들어왔는데 고래밥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웃어야죠 이럴수록 ^^

고래밥 6살난 제 딸도 참 좋아합니다 ^^
물론 저도~ ㅎ

고딩도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ㅋㅋㅋㅋ 낚시꾼
센스가 넘치시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고래는 밥이죠^^ 추억의 과자네요! 아직도 이게 나오다니....

고래밥 셋트도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아이들 선물용으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