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는 스팀.스팀달러 폭등도 반갑지 않습니다~~

in #kr6 years ago

흑룔 그린그림 스팀잇에서 만들어준111.JP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오늘은 코인들이 전체 적으로 많이 오르고 있네요.

특히 스팀달러가 50% 이상 폭등을 하였네요.

스팀잇 하시는 신입 뉴비 분들이나 몇개월 지난 뉴비 분들은

스팀달러. 스팀 올라봐야 감응도 안올거라 생각합니다.

오늘도 최신글들 쭈욱 올라 오는거 보고 있었는데 보팅이 0.00이 대부분

찍혀 있는걸 봤습니다.

이게 스팀잇의 현실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대세글.인기글에 올라 있는 글들만 50-150스달씩 찍혀 있지 ㅎㅎㅎ

대부분 뉴비 들은 글 써 봐야 묻히는 것 같습니다.

대세글.인기글들 보면 보팅 해주는 사람들 하나하나 클릭 해보면

외국인 계정들이 참 많습니다.

활동도 몇개월째 안하는 외국인 계정들이 엄청 많습니다.

부계정 만들어서 자기글에 풀보팅 하는건 아닌지 의심이 들더군요.

이런들 저런들 어찌 하겠습니까 ㅋㅋㅋㅋ

중이 싫으면 떠나면 그만 이겠지요?

뉴비 분들은 그냥 글 쓰다가 지치실겁니다 .

몇개월 하다 보면 여긴 아니구나 하는 생각도 아마 들겁니다.

보이는게 다가 아니 라는걸 알게 될겁니다.

글을 써서 보상을 받는다 ? 절대 친분 없으면 보상 받기도 힘든 곳이

스팀잇 이라는걸 알게 될겁니다.

스팀파워 없으면 그냥 안하는게 좋을거란 생각도 들겁니다.

스팀잇 어느덧 4개월째 그냥 덤덤하게 즐기고 있는 중입니다.

스팀잇 보상 생각하고 스팀잇 한다면 그냥 떠나 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잇 정말 4개월째지만 호락 호락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ㅋㅋㅋㅋ 스팀잇 글 쓰는 것보다 룰렛 돌리고 코인들 꽁짜로

주는 사이트 열심히 돌리는게 더 좋을것 같아서 열심히 코인들

모으고 있습니다. ㅎㅎㅎ

0.02-0.01로 보팅 몇분 해줬더니 65%가까이 빠져서 열심히

채우고 있습니다 .내일 까지는 채워야 0.02 만땅 채워집니다.

뉴비 분들 0.02 보팅 해준다면 반가워 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

어린 아이들도 동전 주면 요즘 안 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지폐로 그것도 만원짜리 줘야 받습니다 ? ㅎㅎㅎㅎ

오늘 궁금해서 스팀잇 주급을 찍어 봣습니다 2.90스달?

주급인데 ? 52명성이 이정도면 그 아래 분들은 ?

그분들 생각하면 ㅜㅜ 제가 다 마음이 아픕니다.

다른 곳에서 열심히 채굴하고 코인이나 모으고 있겠습니다 .

그래도 포스팅은 꾸준히 쓸겁니다.

저 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 1일 1포스팅
1.JPG

Sort:  

열심히 하시는모습 좋아요^^ 저도 배워하 하는데 1일1포 ...
덤덤하게 즐겨야 겠어요.. ..플라크톤도 언젠간 위로 올라갈날이 있겠지요..ㅎㅎ

ㅋㅋㅋ 열심히만 하죠 ~~ ㅎㅎㅎ 채굴을 더 열심히 하고 있어요 ㅋㅋㅋ
이러다 채굴업자로 ?

ㅎㅎㅎ 어쩔수 없죠... 저는 그저 즐기고 있습니다 여기 있으면서 가상화폐 공부 잘 하고 있습니다 그냥 소소한 재미인듯 해요 ^^

열심히 꽁짜 코인이나 채굴해야 겠어요 ㅎㅎㅎㅎㅎ

제 생각엔,,, 이대로 가다가는 여긴 그냥 채굴장으로 전락할 것 같습니다. 하드포크를 통해 뭔가 바꾸지 않으면 별 희망은 없을듯요. 그나마 smt가 마지막 희망일 듯 합니다. 근데 smt가 대박치더라도 여긴 채굴장 그 외의 용도는 없을 것 같아요.

저도 요즘 꽁짜 채굴 꽁짜코인들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ㅜㅜ

스팀잇은 한발 뒤로 ~~ 4개월 해왔지만 뉴비에겐 답이 없다는 생각이~

그래서 다들 파워업을하죠
글쓰는게 재미있어서 남아있는 사람도. 있을테구요

네 열심히 화이팅입니다~^^

맘편하게 페이스북 한다고 생각하고,
주 5개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언젠간 3만원이 되어 있겠지요~~ ㅋㅋ

ㅎㅎㅎㅎㅎ 그러길~

그래도 꾸준히 하시면 언젠가는 보팅 받는 금액 단위 자체가 달라지는 날이 올 거예요. 반칙을 하는 사람들 때문에 짜증이 나긴 하지만 힘내서 해보시죠.

반칙패 당하고 있다는 말은 공감됩니다 ㅎㅎㅎ

0.01 이지만, 티끌모아 티끌이지만 힘내세요^^,

ㅎㅎㅎㅎ 그냥 채굴이나 열심히 하렵니다 ㅎㅎㅎ

명성도 같으니까 일단 보팅! ㅠㅠ 왠지 맘아푼 현실임다.. 그래도 전 제 글쓰기 연습한다고 생각하고 올리고 있어요. 자기만족이라고 포장을 해봅니다 힝힝

ㅋㅋㅋㅋ 열심히 포스팅 하다 보면 ㅜㅜ

그래서 사람들이 파워업을 하는거 같아요 ㅎ 저도 보팅약ㄹ 늘리기 위해 보팅을 좀더 받기 위해 파워업 하고 있습니다 ㅎ

보팅파워 500이상은 되야 ㅎㅎㅎ
채굴업자나 해야 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제 얘기를 글로 쓰셨나 했습니다. 오늘 스팀이 폭등했다고 하는 글을 많이 봤는데 저는 체감하지못하겠던데요... 0.00으로서...쩝...ㅋㅋㅋ

ㅠㅠ 많은 분들이 체감하지 못할겁니다 ㅜㅜ
뉴비는 오르든 말든 ㅋㅋㅋ 별거 없다는게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512.58
ETH 3313.9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