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가상화폐 주요 뉴스 모음~ 美 테더 청문회 시세조작 언급 없었다 ~?

in #kr8 years ago (edited)

신규 캔버스.png
오늘 아침 뉴스는 여러가지 가상화폐에 대한 뉴스들이 나왔네요.
가장 중요했던 테더 청문회가 문안하게 넘어 갔다는 보도와 함께 비트코인
상승을 다시 주도하고 오름세로 전환
청문회에서 테더 시세조작 언급이 없었다는 보도 하나 많으로도 코인시장
반등을 이끌고 있네요 ~ 주요 뉴스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수요일 아침입니다.
자유 한국당 홍발정과 그 일당들도 오늘 아침 토론회를 열고 가상화폐 시장을
제도권에 편입할 방안을 논의 했다고 합니다.
그래봐야 자유한국당은 ㅎㅎㅎ
돈이 많으니까 비트코인에 투기좀 하고 있겠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
그래도 테더 청문회가 가장 큰 문제 였는데 잘 넘어가 줘서 다행입니다.
그래도 오늘 아침은 상쾌하게 시작해 봐야 겠습니다.
스팀잇 가족 여러분 ^~~~~~~~~~~~~~~~~~~~~^ 웃자구요 ^^
1.JPG
출처: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80207010003852
3.JPG
출처:http://www.newsis.com/view/?id=NISX20180207_0000224425&cID=10101&pID=10100
4.JPG
출처: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80207010002186
5.JPG
출처: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8020702109919040006&ref=naver
6.JPG
출처: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2/07/0200000000AKR20180207051700001.HTML?input=1195m

Sort:  

전고점을 다시 넘는게 언제가 될지...

전고점 돌파 까지는 정말 험난한 길이죠 ㅠㅠ

그러게요 그래도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또 코인시장 시퍼렇게 ㅠㅠ 또 먼일인지 ㅠㅠ 아...

테더관련 청문회.. 호재일수도 있겠네요! 어떻게 보면
팔로우 했습니다^^

시장 상황은 아직까지 미국 투자자들~~오후 4-6 사이 움직일지 지켜봐야 ~

가상화폐 아니죠 암호화화폐 입니다. 헤헤

제발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

네 이젠 좀 가즈아 ~~ 오후에 좀 크게 반등좀 해줬음 ㅠㅠ

저도 용돈벌이좀 해보려다 물려서.....ㅠㅠ
속상합니다...한번 크게 가즈아~~~!!

가즈아 ~~!!

찌라시에도 흔들리지 않는 소나무가 되겠습니다!!!

네 좋습니다 화이팅~!!

한국당 토론회는 가상화폐로 시작하여 좌파정부로 끝날듯요.ㅎㅎ

ㅋㅋㅋㅋ 기대도 안됩니다 ㅎㅎㅎㅎ

생각하는대로살자 라이프인사이트입니다.

저도 테더 청문회에서 시세조작이 안나왔다는게 되게 흥미롭네요. 왜 안나왓을가요? 미국은 이런거 그냥 넘어갈 나라가 아닌데요. 먼가 의심스럽습니다. JP모건회장이 똥싸놓고 JP모건이 비트코인 산것처럼 이것도 혹시 이럴려고 한게 아닌지?

먼가 있는거 아닌가 싶네요 ㅠㅠ 또 시장이 혼조네요 ~

그냥 보란듯이 우상향 했으면 좋게어요.ㅎ

먼가 심각하네요 ㅠㅠ 이건좀 ....

중요한건 소통이군요! 감사합니다

네네 소통이 가장 중요하죠 ^^

다행이네요 ㅜㅠㅠ

정말 다행이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