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스팀달러 열심히 달리고 있는데 설 명절 펌핑 한 번 가즈아 ~~~

in #kr6 years ago

신규 캔버스.png
좋은 아침입니다 ^^
오늘부터 우리 고유의 설 명절입니다.
두손 가득 선물을 사가지고 고향으로 내려 가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
시골로 내려 가는 분 도시로 올라 오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좋은 명절에 사고 없으셨음 합니다 . 안전운전 하세요 ^^
오늘 아침은 스팀과 스달이 나란히 오르고 있습니다.
고향 가시는 분들에게 선물을 주듯이 모든 코인 들이 오르고 있습니다.
코인 가격들이 아직도 너무 많이 떨어진 상황 이지만 그래도 기분 좋게
상승을 해줬으면 합니다.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 이라면 모두가 스팀과 스달이 열심히 달려 줬으면
하는 바램들이 있으실겁니다. 그냥 조금 조금 힘을 비축하며 우상향
으로 고공 행진 하는게 더 좋은 모습이 아닐까 합니다.
급하게 오르면 급속으로 떨어 지는게 코인판 ㅠㅠ
스팀과 스달 세력님들 올핸 제발 롤코 하지 마시고 안전운전 부탁드립니다 ㅎㅎ
스티미어 분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되시길 빕니다 ^^
전 이 글을 쓰고 아침식사 마치고 병원에 있는 동생한테 가족들과 가려고 합니다.
병원에 들렸다가 오후에 늦게나 조카들 대리고 홍대나 서점에 가지 않을까
생각 중에 있습니다. 조카 들이 가자고 하네요 ~~^^
3.JPG
4.JPG

스팀.스달 가즈아 ~~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되세요 ^^

Sort:  

님도 행복한 명절되세요

I will always help my friend!
The time will come and a friend will help me :-)

Wow thank you :-)

네네 감사합니다 ^^ 즐거운 설명절되세요~

급등 급락보다는 견조하게 우상향을 바랍니다 하루에 200원씩 상승 ... 생각만해도 좋네요 ^^

비트가 많이 올랐는데 제가 보기엔 세력들이 아직 다 매집이 안 끝나서 ㅎㅎㅎ
천천히 운전중인 느낌이 나긴 해요 ^^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 ^^

행복한 설날 되세요 ^^

감사합니다 ^6^설명절 되세요 ~^^

스팀이 열심히 일하고 있군요 ㅎㅎ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만 열심히 해주면 명절 끝나면 이전 원상복구 되겠어요 ㅎㅎ 즐거운 설명절되세요 ^^

스팀이 세력들 영향을 많이 받죠ㅜ
저도 천천히 우상향 해줬으면 하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네 즐거운 설명절되세요 ^^~~

좀 올라가야 친척 분들 고래로 영입 할 수 있을 텐데 ㅋㅋ

ㅎㅎㅎㅎ 허걱 고래 영입 ㅎㅎ 대박 ~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 ~~^^

우상향으로 계속 올라가길 빌어요. 명절에는 펌핑한번 왔으면하네요.

네 그랬으면 좋겠어요 ~~ 막 달리는거 보단 천천히 올라 가는게 더 힘이 좋아요 ^^ 즐거운 설명절되세요 ^^

편안하고 행복한 설 명절 되세요!!

^^ 즐거운 설명절되세요 ^^~

스팀 가즈아~~~

가즈아~~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 ^^

조카들과 명절에 서점가기.
참 좋은 명절 보내기네요~

병원 갔다가 공원에 다녀왔어요 ~~ 서점은 명절 지나서 ^^ 즐거운 설명절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21.51
ETH 3513.3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