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들에게 희망 1도 없는 스팀잇 ~~그리고 비트코인 1000만원 붕괴

in #kr6 years ago (edited)

신규 1.jp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날씨가 정말 봄날입니다.
제목으로 사람들 낚기 도전~!! 가즈아 ~
봄날은 봄날입니다 .날씨가 따뜻 해지니 충곤증 나른 하네요 ~
한양의 날씨는 영상 24도 두터운 옷은 좀 더웠던 하루 였습니다.
요즘 사실 이것 저것 하느라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코인 거래도 해야 하고 인도 코끼리 엔라잇도 해야 하고 트론코인도 모아야
하고 거래소 단타도 열심히 쳐야 하고 정말 바쁨니다.
하나더 티스토리 글 하나씩 써야하고 요즘은 티스토리가 스팀잇
수익보다 더 나오고 있다는 현실이 참 ...
스팀잇 글도 이렇게 써야 하고 ㅎㅎㅎ
1일 1포스팅 껌값 벌기 포스팅 도전~!! 포스팅이죠 ㅎㅎㅎㅎ
땅을 파도 10원도 안 나오는데 글만 써도 하루 껌값도 벌지 못하지만
열심히 포스팅은 하려고 합니다.
남들과 비교하면 스팀잇 못합니다 .
그냥 그러러니 하고 그냥 스팀잇 하는 것입니다.
누가 풀봇을 하니 마니 누가 보팅을 해주니 마니 그런거 다 필요 없습니다.
그런 것들을 고쳐야 하니 마니 해도 절대 고쳐지지 않을겁니다.
자본주의에서 자기 이득을 취하는건 당연 하다고 봅니다.
이런 이야기 사실 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냥 그날 그날 고 퀄리티 글은 작성하기 힘들지만 일상글
열심히 쓰려고 합니다 .
스팀잇도 사람 사는 곳이라 저의 글을 읽어 주시고 보팅도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전문적인 글을 쓰는 작가도 아니고 코인에 대한 엄청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도 아닙니다.
그래서 열심히 뻘글을 열심히 쓰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뻘글 쓰는 것도 쉽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글을 쓴다는게 정말 힘이 들거든요 ㅎㅎㅎ
정말 글 쓰기 쉽지가 않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주워 오라고 하면 엄청 나겠지만 그러고 싶진 않습니다.
사람 냄새가 나지 않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뻘글이니 다른 이야기로 넘어 가겠습니다 ㅎㅎㅎ
오늘 스팀과 스팀달러가 조금 많이 올랐다고 해야 할까요 ?
스팀달러 3000원대 회복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환호하며 스팀달러 팔겠죠 ~~
스팀달러 팔러 거래소 가즈아 하고~
요즘 파워업 하기 힘들어서 그냥 포기하고 있습니다 전 ㅎㅎ
그냥 즐기는 공간으로 생각하고 1일1포스팅이상 글을 쓰자로 만족하려
합니다 .하루 껌값만 벌어도 만족하며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스팀과 스팀달러 열심히 모아서 거래소에 저축이나 하려고 합니다.
코인 저축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
열심히 스팀달러 모아 거래소로 가즈아 ~~ 외쳐봅니다 ~!!

3500-4800원대 물량을 소화 하려면 거대한 투자자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오르락 내리락 할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강한 상승장을 기대 하겠지만 무리가 있네요 ~~
2.JPG

스팀도 2900-4400원대 물량이 어마무시게 쌓여 있어서 큰 세력 입장
없이는 끌어 올리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팀과 스달 형제는 항상 같이 움직이니 더더욱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3.JPG

★ 스팀잇 가입과 기초적인 것은 알고 스팀잇을 시작해야~
1소통을 많이 하라~!!
2팔로우를 50-100명정도 하고 글을쓴다.
(팔로우.소통 안하고 글을 쓰면 묻힌다)
3보팅은 하루에 10-15회 정도 하면된다.(보팅파워80%유지하라)
4 다른 사람들 한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 바로 올라오는 글에 보팅하면 보팅수익X)
★ 뉴비는 보팅이 0.001.0.002 찍히니 그냥 바로 보팅해도
보팅수익 없어도 그냥 보팅하고 소통을 하는게 더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5글을 쓸때 우측 하단에 스팀파워50+스팀달러50 체크 하라고 나온다.
(초보 분들은 셀프보팅을 하는게 더 수익이 안정적이다)
(셀프보팅은 자기 글에 자기가 보팅하는 것이다)
6 깃발은 신고 기능이라고 보면된다
.(스팸등.보이싱글 .이상한 글을보면 신고)
7보팅이 먼지도 모르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예를 들면 페이스북 좋아요라고 보면됩니다)
8고래 분들을 보시면 ♥♥♥ 날린다
(단 주먹이 날아 올 수도 있으니 조심 ㅋ)

Sort:  

감사합니다. 중요한거 알게 되었습니다. 내글에 깃발 달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Your article was so good @hukyong74 。◕‿◕。

지금도 뉴비지만 처음 입문하자마자 hukyong74님이 댓글 달아주셔서 스티밋을 조금 더 자세히 배우지 않았나 싶습니다 감사합니당

^^ 감사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 날 올겁니다 ^^

제목한번 대단합니다! ㅋㅋ 자본이 엮인곳은 어쩔수...
희망이란것도 자기 스스로 찾아가야 하는것이 현실이죠!
그래도 희망은 찾아 나서야겠죠! 화이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으로 낚시 ? 그래서 열심히는 하고 있습니다 ㅋㅋ
하는게 너무 많아서 힘이 좀 빠지긴 하네요 ㅎㅎㅎ

이글을 시작할때 보았다면 좋았을것을요 ㅎㅎ
조금이라도 많이 보시라고 보팅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할께요 ~~ 자주 소통해요 ~~

인도 고래 가즈아~~

ㅎㅎㅎ 인도 고래 엔라잇 가즈아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새로가입한 뉴비인데 제목보고 들어왔다가 생소하나마 마지막의 좋은팁 얻어가요. ㅎㅎㅎ

ㅎ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오늘 처음 가입한 뉴비입니다~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들 감사합니다(__)꾸벅
마지막에 ♥는 꼭 가려가면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ㅎㅎㅎ ^^ 화이팅 입니다 ^^

마지막글 많은 도움이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글이네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초반이라 스팀파워100으로만 글을 올리고 있는데 이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ㅎㅎㅎ

50:50으로 하세요 ㅎㅎㅎㅎ

앗 아까 쓴 글부터 50:50으로 재설정해서 올렸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73.20
ETH 3291.44
USDT 1.00
SBD 2.69